선조의 죄를 회개하는 눈물 콧물 입물(침)의 3수를 흘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선조의 죄를 회개하는 눈물 콧물 입물(침)의 3수를 흘려야

그래, 뜻에 맞게끔 살았어요? 너는 그렇게 살았어, 못 살았어? 못 살았어? 못 산 녀석이 여기 왜 왔어? 회개를 해야 된다구, 회개.

말씀을 듣게 되면 뼛골이 우는 자리에서 회개해야 됩니다. 회개의 눈물과 콧물과 입물이 3수(水)가 되어 가지고 흘러서 오목 볼록 끝에서부터 흐르고 발끝까지 흘러 나가지 않고는 용서받을 길이 없다는 거예요.

머리로부터 사고를 저질러 죄를 지었으니 눈으로부터 코, 입에서 눈물 콧물 입물을 흘리고, 그 다음에는 심정의 물을 흘려 가지고 그 죄를 전부 다 씻어 버려야 됩니다. 배꼽을 지나 가지고 오목 볼록을 다 지나고 발끝까지 흘러 가지고 거기에서 그 물이 고인 것을 하나님이 볼 때, 제사 물로써 탕감할 수 있는, 동서사방으로 물방울을 뿌리고 안개를 만들어서 뿌려놓을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재창조의 정비한 작업 위에 내가 세워질 수 있다는 이런 생각을 해야 됩니다. 그런 회개를 해야 됩니다.

보게 되면, 제멋대로예요. 똥개 새끼들같이 말이에요. 시궁창 물은 깨끗해요. 돼지 소가 떠내려가는 그런 더러운 물이라구요. 인간의 4분지 3은 물 아니에요? 물 가운데 들어가는데, 그 물이 깨끗한 물이냐? 타락의 조상으로부터 더러운 것이 다 건더기로 남아 있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여과장치를 통과한 물이 아니라는 겁니다. 아직 거르고 거르고 있는 거라구요.

수천년 동안 선조들의 죄, 감투를 써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여과기를 통할 수 없다는 거예요. 개인적으로 통할 수 없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통할 수 없다는 거예요. 엄청난 죄상의 뭐라고 할까, 결실체가 자기라는 것을 자각해야 됩니다. 그런 자각에서부터 하늘의 새 미래의 천국에 갈 수 있지, 그런 자각한 이후에야 천국 갈 수 있지 그 전에는 갈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해결하려는 선생님의 고심이 얼마나 컸고 말이에요, 참부모의 이름을 세우기 위해 얼마나 수고했는지 여러분은 몰라요. 이제는 다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