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말씀만 들으면 지옥 갈 수 있는 사람도 천국 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말씀만 들으면 지옥 갈 수 있는 사람도 천국 갈 수 있어

그래, 지금 오션 챌린지(ocean challenge;해양 탐험)라 해 가지고 미국에서 유명하다구요. 깡패 새끼들이 혈기왕성해 가지고 분하고 원통한 것을 해소할 도리가 없습니다. 부모가 해소를 해주나, 선생이 해소를 해주나? 그걸 누가 풀어 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 ‘근본이 이렇게 되어서 이렇게 되었으니 그거 내 책임이다. 내 말대로 하면 살아난다.’ 해서 들어 봐야 거기에서 해방 안 되니 ‘죽을 데로 가자.’ 이래 가지고 깡패세계에 들어가서 영원한 깡패가 되는 것입니다.

그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면 깡패도 왕자님이 된다구요. 알겠어요? 일본의 야쿠자의 손자가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자기 할아버지하고 문제 됐는데, 그 할아버지가 찾아와 가지고 ‘제발 부탁합니다. 우리 손자를 넘겨 주소!’ 그랬어요. 그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마피아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이 마피아보다 나은 게 무엇이고, 야쿠자보다 나은 게 무엇이에요? 다 마찬가지입니다.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웃음) 그렇게 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천국 못 간 자 있으면, 천국 가고 싶으면 나한테 와. 보내 줄 터인데 네가 원하는 대로 와. 마피아면 마피아로부터 전부 다. 마피아는 전부 다 지옥 가는 거야.’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 말대로 하면 마피아에서부터 깡패, 테러단, 부랑자, 불효자식, 바람 피우는 남편, 창녀와 같은 여편네 전부 다 복귀해 준다는 것입니다.

내 말을 들으면 지옥 갔던 사람들도 천국 갈 수 있다! 가능한 말이오, 가능성 없는 말이오?「가능한 말입니다.」그런 새빨간 거짓말을 믿어요? 백주에 젊은 놈들이 할 짓 없어 모여 있어요? 그거 믿어요? 믿지 말라구요. 믿겠어요, 안 믿겠어요?「믿습니다!」믿지 말라우, 아 썅놈의 자식들아!「믿겠습니다!」다 미쳤지. 미쳤다는 것은 도(道)에, 도달할 곳에 다 도착했다는 것입니다. 미쳤다는 것입니다. 도착했다는 말입니다.

욕을 먹으면서도 좋아하고, 매를 맞으면서도 좋아하고, 죽으면서도 좋아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니 망한다면 문 선생 이상 망해야 될 사람 없고, 흥한다면 문 선생 이상 흥할 사람이 없습니다. 둘 중에 하나인데 아무래도 지옥 갈 수 있는 패가 아니라는 것은 여러분이 다 자신하지요?「예.」천국 가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