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들어가기 위한 심정적 체휼을 가정에서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천국 들어가기 위한 심정적 체휼을 가정에서 해야

나이들이 차서…. 처녀 때 들어왔던 사람도 다 있는데, 나는 늙었구만. 나도 늙었지요? 36가정들 왜 전부 다 왼쪽에 모여 있어? 바른쪽으로 가지 않고. 선생님 편에서 보면 바른쪽이라고 앉았나? 여기 나이 많은 패들, 박도희 번대머리, 전두환 딱 그대로 생겼어. (웃음) 전두환 닮았지요?「예.」박수 좀 쳐 봐요. (박수. 웃음) 왜 웃어요?

고약한 여자, 남편 말도 안 듣지? 김영자!「이영자입니다.」응?「 이영자입니다.」이놈의 여자가 이영자인지 저영자인지 모르겠구만. 앉으라구. 이놈의 간나 같으니라구. 국가 메시아로 나간 자기 남편을 무시하고 별의별 행동 다 해 가지고 한국 여자의 이미지를 전부 다 망쳐 버렸어. (뭐라고 말함) 입 벌리지 말라구! (웃음) 선생님이 허재비가 아니라구. 보지 않고도 알기 때문에 세상에서 이 놀음을 해먹는 거야.

이정희, 남편 어디 갔나? 남편 어디 갔어?「죽었습니다.」반대하다가 죽었구만.「아닙니다.」아니긴? 처음에 반대하지 않았어? 얼마나 울고 다녔어? 여편네가 남편한테 매를 맞고 울고 쫓아다니던 거 잊어버렸어? 자기 남편한테 매맞고 와서는 나한테 사정을 해? 세상에 그럴 수가 어디 있어? (웃음) 그러니 정분이 났다고 소문나지. 여자들 꼴을 얼마나 내가…. 엄청나고 기가 막히는 사실을 다 알아. 여자들이 요물이에요. 요물이 아니라 고물이라구요, 고물. (웃음) 요물, 고물.

자, 오늘 중요한 것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심정적 체휼을 지상에서 부자지관계, 부부관계, 자녀관계를 중심삼고 하나님의 4대 속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그 틀거리 가정 가운데서 해야 된다는 거예요. 거기에 배치되지 않는 일체화 사랑 가정이 되지 않고는 천국에 직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저나라에 가 가지고 그냥 그대로 편하게 하나님을 중심삼고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준비해야지요.

천국은 가정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정이 들어가기 위해 정리해야 할 것이 많으니 내가 지금 데리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45년을 중심삼고 워싱턴 축복식을 통해 평준화해 가지고 전부 다 같은 가치를 부여한 거예요. 그 열매는 같은 열매라구요. 같은 열매를 따 가지고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된다구요. 그것이 되게 되면 거기서부터 새로운 종족 편성, 민족 편성, 국가 편성이 벌어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