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하는 환경을 환영하게 만들었으니 축복가정의 길은 쉽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반대하는 환경을 환영하게 만들었으니 축복가정의 길은 쉽다

여러분은 축복받고 선생님만 따라가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가지 입장인 여러분 가정들은 퉁거리가 생겨날 때까지 모든 것을 이어받기 위해서 아담 가정과 같은 새로운 조상이 돼 가지고 새로운 종족, 새로운 민족, 새로운 국가, 새로운 세계, 새로운 천주 해방권을 가질 수 있는 가지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이어받을 수 있는 가지가 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걸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발을 벗고 선생님과 같이 선두에 서 가지고 자기 일족을 구하기 위해 나서야 됩니다. 거지로부터 시작해 가지고, 왕의 아들과 같이 돈벌어 가지고 일족을 위해 쓰고 그래 가지고 일족이 존경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따라올 수 있게끔 만들어야 할 텐데 그걸 안 했다구요.

이제 선생님을 세계가 반대하는 환경을 환영할 수 있는 환경으로 바꿔 놓았으니, 지금은 쉬우니까 이것을 재차 강조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조건이라도 빨리 세우라구요. 여러분은 일대일입니다. 선생님은 탕감조건이 일대일이 아니라 일대백, 일대천입니다. 4천년 역사를 40년에 탕감했으니 몇 배예요? 1백 배라구요. 1백 배지요? 4천년이 아니라 4천만년이라구요.

그러자니 선생님은 지붕 꼭대기에 선 자리에서 나왔다구요. 그거 알거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이런 세계적 기반이 안 닦아졌다구요. 하나님이 전적으로 후원했기 때문에 이런 세계적 기반을 닦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이 세계의 정치계나 경제계나 예술계나 교육계나 손 안 댄 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문화올림픽대회(세계문화축전)를 만든 것입니다.

그래, 훌륭한 선생님이에요?「예.」얼마나 훌륭해요? 훌륭한 선생님을 모시는 데 여러분이 얼마나 훌륭했어요? 훌륭한 자리에서 모셨어요? 훌륭한 반대가 뭐인가요?「비참한….」비참은 말도 안 되지요. 쩨쩨도 안 되고, 말이 없다구요. 생각해 보라구요. 이렇게 앉아 가지고 선생님의 이런 말을 듣기에 합당한가 안 한가를. 거기에 다 패스(pass)한 사람한테 경고해 가지고 날아가라고 해야 할 텐데, 지금 도약하는 각도를 줄여 가지고 수직까지 언제 날아갈 거예요? 그렇지만 그 길을 안 가면 안 됩니다.

선생님이 좋지요?「예.」여자들은 좋고 못 살 선생님인데 놓쳐 버려요. 놓쳐 버린다구요. 놓쳐 버린다구요. 날아간다구요. 특별히 여자들이 더 단단히 알고 책임을 완성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