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들어갈 수 있는 남편과 아내가 되어 있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천국 들어갈 수 있는 남편과 아내가 되어 있느냐

가정이 중요해요, 가정. 여러분은 천국 들어가야지요. 이제 이걸 다 알았으니,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우리 가정이 되어 있느냐 하는 것을 아내는 남편에게 물어 보고, 같이 수련받았으니까 남편은 여자에게 물어 보라구요. ‘당신이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아내입니까?’ 하고 묻게 될 때에 자기 양심으로 볼 때 잘못했으면 ‘잘못했습니다.’ 이래야 된다구요. 언제나 수평을 취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제 그럴 수 있는 내용을 다 알아요. 모른다는 것은 선생님 앞에서 인정이 안 된다구요. 다 알았지요?「예.」남편이 갈 길, 여자가 갈 길, 부모가 갈 길, 자식이 갈 길, 소년 시대에 갈 길, 유년 시대에 갈 길을 다 알아요. 다 알기 때문에 거기에 합격되지 않은 자는, 자기 양심을 중심삼고 불합격자는 그 자리를 비워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청소년 가출문제가 나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도 가출문제가 나오는 거예요. 쫓아내 버리는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 해와를 쫓아낸 거와 마찬가지로 미련 없이 쫓아낼 수 있는 부모가 되어야 됩니다. 천리대도의 갈 길을 어지럽히는 그 아들딸은 자기 품에 둘 수 없습니다. 선생님도 마찬가지라구요.

만년 독자인 아담 해와를 살아서 쫓아냈습니다. 무엇 때문에? 몸을 더럽혔기 때문에. 아들딸이 타락할 때는 쫓아낸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통일교회에도 그런 녀석들을 지금까지 끼고 앉아 가지고 사는 부모들이 있다면 그건 통일가의 오점이요, 통일가의 수치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도 그렇지요? 타락하게 되면 쫓아내지요? 쫓아냈어요, 안 쫓아냈어요?「쫓아내셨습니다.」쫓아냈다구요. 선생님이 그걸 알고 안 쫓아낼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예.」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시이, 알겠어?「예.」그런 가정이 못 되어 있지? 천국에 직행할 수 있는 가정으로 완성되어 있지 못하지? 응?「예.」언제 돼, 언제?「오늘부터….」(웃음) 아무리 그러더라도 아직까지 그렇게 못 되어 있다는 거라구. 그거 사인이 안 되어 있잖아? 지금부터 해야 된다구. 거짓말이 아니라구.「예.」그것이 거짓말이면 선생님이 이렇게 살지 않습니다. 무엇 때문에 여기까지 와서 땀을 흘리면서 이러고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