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족을 위한 세계사적 탕감조건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일족을 위한 세계사적 탕감조건을 세워야

여러분은 소유권 있지요? 자기 일족을 전부 다 해방해야 할 것 아니에요? 일족 재산, 일가 재산을 전부 다 투입하고, 일국 재산을 전부 다 투입할 수 있는 전통을 누가 세워야 되느냐? 여러분이 세워야 되는 거예요. 안 세우지 않았어요? 나는 세계 기준을 세웠다구요, 세계 기준.

여기에 들어오게 되면 오색인종이 다 형제지요? 선생님이 말할 때 주먹질하고 이러더라도 불평 안 한다구요. 가정적 부모 아니에요? 싫더라도 선생님을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국이니 무엇이니 다 없어집니다. 막혀 버려요. 그러면 그 아들딸이 암흑천지의 마피아 이상이 되는 거예요.

이걸 몰랐어요. 이번에 이걸 확실히 해 가지고 여러분이 축복받은 이 자리에서 선생님이 세계적 탕감조건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가지 쳐야 되는 거예요. 지금 뭐냐 하면, 순하고 퉁거리, 몸체하고 뿌레기가 다 살아 있습니다. 이것이 봄이 되어서 가지는 떨어져 버리고 순하고 몸뚱이하고 뿌리 중심이 다 살아 있습니다. 알겠어요? 여기에 가정을 접붙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 가정이 접붙여지는 가지는 말이에요, 세계적이어야 됩니다. 그러니까 접붙이는 놀음을 하기 위해서는, 세계적인 조건적 가지가 되려면, 6천년을 컸더라도 1년의 그 모양의 가지가 되기 위해서는 말이에요, 그런 조건적 기준에 갖다 맞추어야 되는 것입니다. 가정을 투입하고 종족?민족?국가, 이런 요소 조건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이걸 접붙이면 쭉 살아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하나님이 순하고 나무통하고 뿌레기를 다 갖추었는데 가지를 다 잃었으니 이걸 전부 다 교육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봄을 맞아 가지고 거기서 가지를 중심삼아 가지고 꽃피우고 열매를 맺는 거예요. 지상에 누구 맞을 것도 없어요. 만국에 있는 통일교회 씨를 그대로 뿌리면 사탄세계는 뭐 흔적도 없이 다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그걸 몰랐어요.

여러분은 일족을 위한 세계사적 탕감조건을 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탕감조건, 국가적 탕감조건, 세계적 탕감조건. 이것을 하지 않고는 여러분의 아들딸 앞에 교재가 없습니다. 부모가 존경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세계적 탕감노정에서 천주사적 가지적 기준에 있어서 ‘일족에서는 우리 부모 이상 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전적으로 희생하고 전적으로 투입한 분이다. 절대 사랑을 주장하기에 가당한 사람이다.’ 할 때 ‘아멘.’ 할 수 있는 부부가 되고 가정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