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아벨권을 상속할 수 있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일본이 아벨권을 상속할 수 있는 길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 국가로, 독일을 가인 국가로, 미국을 아벨 국가로 설정했기 때문에 세계의 재벌국가 중의 재벌국가가 된 것입니다. 그래서 선교사로 미국 사람과 독일 사람과 일본 사람을 보냈습니다. 그 셋이 하나가 되라는 것입니다.

대사관에 가서 그들이 승리했을 때에는, 일본?독일?미국의 세 나라가 하나되어서 승리했을 때는 통일교회는 세계의 국가로부터 반대 안 받습니다. 그러니 하나되라는 거예요. 그런데 전부 자기들이 아벨이라는 거예요. 일본 사람들이 나빠요. ‘우리가 먼저 통일교회에 들어왔으니까 우리가 아벨이다.’ 이러고들 있어요.

아벨이 가인을 품지 않으면 안 됩니다. 가인을 위해서 봉사하고 가인이 자연굴복하게 만들지 않으면 아벨의 입장 자체가 없습니다. 아벨이 설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이름만 가지고 아벨이라는 존재가 가능해요? ‘승리’라는 조건이 없으면, ‘자동굴복’이라는 발판이 없으면 아벨이라는 이름이 성립되지 않는다는 것이 원리관입니다.

가미야마!「예.」그래, 안 그래?「그렇습니다.」일본은 반대의 길을 가고 있어요. 뭐 세상의 대학을 졸업해 가지고 아무 것도 모르면서 ‘아벨이다. 절대복종해라…’. 그런 권리는 없습니다. 그런 패들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전부 뒤집어서 정정하지 않으면, 존재 가치고 뭐고 아무런 내용의 가치도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틀렸어요?

그런 반면 한국의 승리한 전면적인 아벨의 기준에 따라서…. 한국의 선교사들이 일본에 가서 그 모범을 보여야 됩니다. 선생님에게 가까운 사람들이 희생해 가지고, 자연굴복시켜야 된다구요. 개인에서부터 가정적으로 영향을 불러일으키라는 거예요. 가정의 아벨을 넘지 않은 사람이 민족?국가?세계의 아벨의 권한을 얻을 수 있는 길은 어떤 길도 없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런 면에서 동서남북을 다 둘러봐도 문선생에게 당할 사람이 없습니다. 자신의 생명을 낳기 위해서 문선생의 뒤를 따라오지 않으면 영원히 채워지지 않습니다. 그 가치를 알기 때문에 선생님에게 절대 머리 숙이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선생님을 모시게 되면, 거기에서 아벨권의 확대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맞고 탕감해 가지고 복귀해 가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의 길이잖아요? 이게 틀려요? 어때? 이놈의 자식들!「맞습니다.」

지금까지 그런 생활을 해 나오지 않았잖아요? 전부 태평양에 빠져 사라져 갈 길을 걸어온 거예요. 그렇지만 그런 여러분을 죽일 수 없으니까 세계에 파견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위해 봉사하라는 거예요. 국가에서 실패한 것을 세계적인 아벨권의 가정을 중심삼고 탕감하라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아니면 여러분의 과거의 잘못을 탕감할 길이 없습니다. 구할 길이 없어요. 일본 민족이 설 수 있는, 아벨권을 상속할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장래에는 전부 국가 메시아를 철수시키고, 일본 가정이 선배로서 거기에 정착해야 됩니다. 일본 사람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안 돼요. 해와 때문에 자녀들이 전부 고생하는 거예요. 아버지도 자녀도 어머니 때문에 고생한다는 거예요. 그렇지요?

모든 무거운 짐은 일본 사람이 맡아서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 길이 남아 있어요. 거기까지 가는 데는 아직도 멀었습니다. 여러분 중에 그런 것이 자기와 관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잖아요? 가미야마, 그런 거 생각해 본 적 있어?

세계 평화의 길은 아직도 멀다는 거예요. 일본에서부터 그 해결의 출발적인 문을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길을 닦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싫으면 뭐 지금부터 깨끗하게 돌아가라구요. 본향 땅에서….

5년 후, 10년 후만 되어 보라구요. 여러분이 설 곳이 없을 거예요. 배멀미를 하면서, 통곡하면서, 자신을 한하면서 탄식하는 생애가 영원히 계속되는 거예요. ‘저주받을 소리를 선생님은 저렇게 발표한다.’고 할지 모르지만,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미국 멤버들, 장자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이 전세계를 품어야 돼요. 굶어죽어 가는 세계를 해방시켜야 됩니다. 그것이 장자가 해야 할 일이에요. 그러지 않고는 희망이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선두에 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두에 서야 돼요. 해고입니다, 해고. 산정에서 국가 운명을 담판할 때, 아무도 없다는 거예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해야 돼요. 죽는 자리에서도 계속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장자의 사명을 다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버님도 심각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