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현!「예.」미국에서 때려 몰라구, 이놈의 자식들!「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박중현!「예.」미국에서 때려 몰라구, 이놈의 자식들!「예!」

*헨드릭스!「예.」미국 식구들을 때려 몰라구! 헌납제를 중심삼고 아무리 어렵더라도 내야 되겠다구요. 그 길밖에 없어요. 우리 전부 다 해야 된다구요. 한국 일본 미국, 부모의 나라와 장자 나라, 세 나라가 합해서 이걸 달성해야 됩니다. 그러면 세계 185개국은 자동적으로 뒤에 따라오는 거라구요. 여러분이 희생하고 헌납함으로써 모델이 되고 가르쳐야 돼요.

피조세계 전부가 아버님에 속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아버님을 중심삼고 피조세계 전부를 하나 만들어 헌납할 그 날을 기다리고 준비하고 있는 거라구요. 아버님의 전 생애, 지금까지 하나님이 섭리하던 역사상의 모든 전부가 온 피조세계가 해방될 그날을 맞기 위한 것입니다. 그 날을 기뻐하고 자랑하기 위한 거라구요.

종적인 참부모와 횡적인 참부모를 포함해서 모든 자녀들이 해방되고, 천주를 넘어 세계 어디라도 가지 못하는 데가 없이 무제한으로 갈 수 있는, 경계선이 없는 그런 멋진 세계의 주인이 되기 위한 거예요. 피조세계의 주인 되신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그와 같은 권한과 가치를 갖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것이 내 것입니다. 내가 아들의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소유권을 대신 행사할 수 있다구요.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별의별 수천 가지 장벽이 가로놓이더라도 문제없이 다 넘었다구요. 이제 마지막 목표를 놓고 넘어가야 됩니다. 문제없어요. 모두가 결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미국이 장자권, 장자의 권위를 가지고 전세계 국민들에게 영향을 미쳐야 돼요.

깨끗한 혈통을 가지고 가정의 전통을 바로잡아야 됩니다. 미국이 전세계적으로 그 전통을 확대해야 됩니다. 미국이 더러운 혈통을 전세계에 퍼뜨려 놓았다구요. 이걸 어떻게 제거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으로부터 용서받을 길이 없어요. 오직 아버님이 가르친 내용을 중심삼고 따름으로 말미암아,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영원히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길을 감으로 말미암아 완성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영원히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때는 미국이 비참해지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이 미국을 차 버릴 것입니다. 알겠어요?「예.」확실히 이해하라구요. 여러분이 자신을 가지고 나가면 문제없습니다. 나라를 구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