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제를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제를 드려야

동양은 정신적 문화요, 서양은 물질적 문명입니다. 문화의 격차라고 하니까 ‘문화의 격차가 뭔고?’ 이렇게 생각할지 모르는데, 정신 문화와 물질 문화, 남북의 빈부의 격차는 남쪽은 못살고 북쪽은 잘사는 것을 말합니다. 그걸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수평이 돼야 된다구요. 종적으로도 수평이 돼야 되고, 횡적으로도 수평이 돼야 되는 거예요. 자, 얼마나 남았어?「조금 남았습니다, 아버님.」자, 빨리 끝내라구.

여기서 하나 물어 보자구요. 지금 운동하는 사람들 손 들어 봐요. 매일같이 반 시간이고 한 시간이고, 운동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내리라구요. 운동해야 됩니다, 전부 다. (훈독)

자, 하나님은 우주에 있어서 소유주이니 총생축헌납제를 다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건 복귀입니다. 장자, 선생님의 맏아들을 통해서,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아들을 통해서, 어머니를 통해서 이것이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본다면 선생님의 아들들을 축복해 주게 되면 축복가정이 하나되고, 하나된 거기에 있어서 어머니를 통해야 됩니다. 어머니를 통해서 절차를 따라 올라오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통해서 하나님 가운데…. 구약시대의 물질, 신약시대 아들, 성약시대 부모, 전부 다 그런 과정을 거쳐서 하나님의 소유권이 돼야 된다구요.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타락해서 전부 다 떨어져 지옥이 되었기 때문에, 반대로 거쳐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물질의 자리, 아들의 자리, 부모의 자리로 올라가야 되는데, 이게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장자권 복귀는 선생님 직계 자녀, 앞으로 왕권을 가질 직계 자녀와 여러분이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하나된 기반 위에 이거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이것이 하나돼야만 아버지와 하나되고, 아버지와 하나돼야만 하늘나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타락이 이렇게 됐기 때문에 반대로 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갖고 있는 전체 물질이 자기 것이 아닙니다. 아들딸이 자기 것이 아닙니다. 그건 자기 것이 아닙니다. 그건 반드시 탕감복귀하는 데 있어서 절반도 안 된다구요. 10분의 1밖에 안 되는 것입니다. 타락한 사람은 혈통적인 모든 전부가 사탄편에 속해 있는 것입니다. 그걸 중심삼아 가지고 접붙여 가지고, 새로운 무엇을 심어 가지고 부모와 접붙여서 새로운 것이 되어 가지고, 어머니 뱃속을 통해, 아버지 뱃속을 통해 부활돼 가지고 가정적 축복을 받아 가지고 돌아가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