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 사랑의 주인 자격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8단계 사랑의 주인 자격을 이뤄야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됩니다. 남자를 밸 때 그 남자는 8대의 완성한 여성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복중시대의 그 여성 앞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주인으로 만들 수 있어야 됩니다. 부모가 자랑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부모가 자식에 대한 사랑의 주인 자리를 찾게 되는 것은 부모 때문이 아닙니다. 자식이 그 사랑의 주인을 만들어 줬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암만 송영석이가 미남자라 하더라도 여자가 없으면 여자에 대한 사랑을 몰라요. 아내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을 만든 것이 누구냐 하면, 송영석이가 아니라 아내,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걸 몰랐습니다. 암만 부부가 잘산다 하더라도 아들딸이 없으면 부모의 사랑을 모릅니다. 결혼을 하지 않으면 남편의 사랑, 아내의 사랑을 모릅니다. 오늘날 프리섹스라는 건 사랑이 아닙니다. 이파리에 붙은 이슬을 맛보는 것과 똑같습니다. 생수가 아닙니다, 이건. 그건 조금만 바람 불면 떨어져 나갑니다. 환경만 달라져도 벌써 떨어져 나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본연적 사랑을 중심삼은 총 소유주가 하나님인데, 하나님 자신이 ‘나는 사랑의 주인이다. 임신된 아기 시대에 있어서도 내가 사랑의 주인이다.’ 하고, 그 다음에 형제로 자라서는 ‘형제시대의 주인이다.’ 하고, 그 다음에 선남 선녀가 돼 가지고 사춘기 시대로 들어가는데 약혼기가 오면 ‘약혼시대의 주인이다.’ 하고, 그 다음에는 ‘결혼시대의 주인이다.’ 하고, 그 다음에 ‘어머니 시대의 주인이다.’ 하고, 그 다음에 ‘할머니 시대의 주인이다.’ 하고, ‘여왕시대의 주인이다.’ 이렇게 돼요. 그런 8단계의 하나님이 소유하고 싶은 주인의 자격을 축복한 후에 여러분이 그러한 자격을 대신 이루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혼이라는 개념은 절대 없습니다. 하나님이 본래의 원형적인 모델의 사랑의 주인이 못 됐기 때문에…. 그런 주인이 됐으면 우주의 원칙에 따라서, 그냥 그 궤도를 따라 가지고 원형을 무한히 확대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8단계의 사랑의 주인이 돼 보지 못했습니다. 그 하나님의 소유권을, 이렇게 8대 사랑의 주인 자격을 아담 해와로 말미암아 완성시켰다는 그러한 기준을 세웠다면, 이상적 가정이 그냥 그대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씨가 그러니까.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축복받고 나서 아기를 가졌을 때 좋았어요? 기뻐했어요? 얼마나 기뻐했어요? 꺼내서 보고 싶었지요? (웃음) 그렇다는 것입니다. 복중시대의 주인, 상대로서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 그 다음에 낳아 가지고 젖을 먹으면서 자라던 유아시대의 주인, 그 다음에는 형제시대입니다. 이때는 달라져요. 남자면 남자의 갈 길, 여자면 여자의 갈 길, 가는 길이 달라요. 남자시대의 사랑의 주인, 여자시대의 사랑의 주인으로서 가는 길이 달라요.

그것이 갈라져서 커 가지고 중앙에 들어와 가지고 사춘기가 되면, 저렇게 뻗어 나가는 것이 있으니 발전해 가지고 뻗어 나가는데, 여기서 수직을 통해 가지고 찾아가 가지고 45도 각도로 가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서는 ‘아이고, 상대가 필요하구나!’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약혼시대입니다. 요즘으로 말하면 데이트 할 때 1년 2년이 지나 가지고 약혼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 기간, 사춘기 시대가 되면 어떻게 되느냐 하면, 동물세계의 모든 곤충으로부터 만물 전부가 쌍쌍이 돼 가지고 새끼친다는 것을 전부 다 알아요. 그때가 사춘기 시대가 지나 가지고 맞게 되는 약혼시대와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하루 이틀이 아니라, 몇 달, 몇 년도 계속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약혼시절과 마찬가지입니다. 사랑의 싹이 터 가지고 성숙하는 기간이 있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