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를 만나려면 자기의 모든 것을 부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를 만나려면 자기의 모든 것을 부정해야

재림주를 만나려면 모든 것, 세상의 모든 것을 부정해야 됩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선민권이 되었으니, 하나님의 제물 역사를 중심삼고, 근원을 중심삼고 자기의 존재를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제물은 존재의식이 없습니다. 존재의식을 갖고 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민족이 잘못된 게 뭐냐 하면,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고 메시아도 자기들을 위해서 심부름하러 온다고 생각했다구요. 메시아를 위해야 하는 이스라엘이라는 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구요.

여러분도 그렇잖아요? 일본이 지금까지 문제 된 것이 뭐냐 하면,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면 전부 다 가인이고 자기가 아벨이라고 생각한 거예요. 먼저 들어온 것이 아벨이라고 생각한다 이거예요. 아벨은 형님이 있어 가지고야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아벨의 자리 앞에 형님이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형님이 먼저 태어났는데, 그 먼저 난 것이 사탄세계의 아들딸인데 사탄세계의 아들딸을 희생하는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는 아벨의 자리가 성립되지 않는 것입니다.

일본의 문제가 뭐냐 하면, 누구든지 먼저 들어온 사람은 나중에 들어온 사람을 가인으로 하고 말이에요, 이래 가지고 했기 때문에 전부 뒤집어 놨다구요. 그걸 복귀하기가 상당히 힘들다구요. 전부 다 뭐냐 하면 ‘먼저 들어왔으니 너희들은 누구든지 내 말 들어라.’ 하는 거예요. 다음에 들어온 것이 아벨이거든. 장자를 복귀한 후에 아벨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고, 들어온 족족 자기가 아벨이라고 생각한 거라구요. 이거 얼마나 원리에 위배되는 것이냐 이거예요.

그래, 결국 전체 꼭대기에 서 가지고 명령하다 보니 명령할 수 있는 도리는 못 배웠습니다. 그러니 명령하는 도리가 다 떨어지니 뒤집어져 가지고 야단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이 총 소유물의 주인이 돼 가지고 사랑하던 그 하나님의 사랑을 느껴야 되는 것입니다. 복중의 아기를 만들 때의 사랑의 주인, 그 창조할 때의 사랑의 주인, 아기가 자랄 때의 사랑의 주인, 형제의 사랑의 주인, 약혼시대의 사랑의 주인, 부부시대의 사랑의 주인, 부모시대의 사랑의 주인, 할머니 시대의 사랑의 주인, 여왕시대의 사랑의 주인, 8단계 주인의 하나님이 돼 가지고 사랑적 모델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주인 못 됐는데 세상의 사랑의 주인이 될 자가 누구예요? 사탄이, 제멋대로의 사탄이 주인 노릇을 해서 망쳐놓은 것입니다. 질서나 방향성을 다 혼란시켜 놓은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