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는 각 나라에서 정성들여 본부를 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는 각 나라에서 정성들여 본부를 지어야

성화식이에요, 승화식이에요?「승화식입니다.」승화가 뭐예요? 무슨 승 자예요?「‘오를 승(昇)’ 자입니다.」오를 승, 거룩하게 안개가 올라가듯이 올라가는 거예요. 거룩하게 천상세계로 이동하는 거예요. 그래서 승화식인데, 저나라에는 혼자 못 들어가요. 이상적 가정이 돼야 돼요. 알겠어요?「예.」

돈 보따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모래알같이 다 뿌려 버려요. 선생님이 지은 집 외에는 하늘이 보기 싫어하는 거예요. 우리가 정성들여서, 통일교회 사람들 손을 거쳐서 지은 집은 미국의 이 집밖에 없어요. 한국에는 선생님의 집이 어디에 있어요? 천성 뭐라구요?「천성왕림궁전입니다.」그것은 영계가 지어 줬어요. (웃음) 영계본부와 마찬가지로 마음의 왕궁이 생겼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미국의 이 집하고, 그 다음에 자르딘의 호텔이에요.

우루과이에서는 제일 좋은 집을 샀어요. 560만 달러를 주고 샀다구요. 230만 달러를 들여 수리하는데 그 이상 들어가겠더라구요. 우루과이에서는 역사적인 건물이라고 해서 관광 목적으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박물관과 같이. 거기에 문총재가 와서 살 줄 알지만 안 가는 거예요.

여러분이 각 나라에 선생님의 집을 지어야 돼요. 알겠어요? 정성들여 가지고 국가 메시아들이 집을 지어야 선생님이 안 가면 그 옆방에서 살 수 있는 거예요. 궁전같이 지어야 돼요. 국가 메시아들이 그것을 해야 돼요.

본부를 사탄세계 이상 지어야 된다구요. 네로 황제는 미쳐서 로마를 불살랐지만, 우리는 미치지 않고 정신 똑똑히 차려서 사탄세계를 불살라야 돼요. 하늘을 반대하고 하늘에 염려의 대상인 된 그 나라의 권력 기반을 전부 불살라 버려야 돼요. 책이든 무엇이든 불살라 버려야 돼요. 땅 위의 모든 건물이 심판받고 책이 심판받는 때가 온다구요. 그래서 할 수 없이 성염을 만들어서 연장시켜 나가는 거예요. 그런 철저한 사상을 가져야 돼요.

어디를 거쳐왔으면 더러워진 발을 집에 들어설 때는 성별해야 돼요. 땅에 성별, 승화식을 해줘야 돼요. 생각해 보라구요. 보통 일이에요? 얼마나 서둘러야 되는가 하는 것을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