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을 전환해서 대이동을 하여 취미생활 하면서 살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소유권을 전환해서 대이동을 하여 취미생활 하면서 살자

말씀 훈독회 책임자를 교육해서 훈독회 해야 돼요. 열성분자는 전부 훈독회 하는 것이 숙달돼 있거든. 영계에 가서도 그런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보따리 싸고 기다리라는 거예요. 국가에 앞으로 헌병대가 통일교회 조직으로 생겨날지 몰라요. 경찰 이상의 세계 경찰대예요. 통일교회 경찰들은 와이로(わいろ;뇌물)가 안 통해요. 선생님이 와이로를 받고 일해요?

일본 나라는 알맹이가 빠지고 껍데기만 남아야 돼요. 어머니 나라가 말이에요. 알맹이를 빼놓고 껍데기만 남아야 할 텐데, 이놈의 간나 자식들, 망하려고 살림을 차리고 있어!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껍데기를 벗고 알맹이가 나와야 돼요.

통일교인은 소유권을 전환해야 돼요. 자기 사돈의 팔촌, 팔촌의 3대까지 전환해야 돼요. 팔촌의 외척까지, 며느리 친척의 3대까지 전환해야 돼요. 그래서 10대예요. 10수를 중심삼고 맞추는 거예요. 그러니 사기를 치든 협박을 하든 나는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든 축복받게 해주면 수가 나는 거예요. 그래서 대이동이 벌어져야 되는 거예요.

10대가 이동하면 몇 명이에요? 많이 있는 종족들은 몇천 명, 몇천 가정이 될 거라구요. 540가정에 7배 하면 얼마예요? 오 칠은 삼십 오(5×7=35), 사 칠은 이십 팔(4×7=28)…. 그러니까 부자 나라에 살던 사람은 아프리카의 한 나라를 몽땅 차지해서 먹여 살리고도 남을 수 있어요. 그렇게 돼야 공평하게 바치는 것이지,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공산당은 소유권을 강제로 탈취하는 거예요. 그러나 자진해서 하는 이 행렬이 역사상 제일 길어요. 입적하는 수속을 해야 돼요. 공증을 받아야 돼요. 그래서 한?일 터널을 뚫어야 한다는 거예요. 일본이 어디로 갈 거예요? 태평양으로 들어가겠어요, 어디로 가겠어요? 틀림없이 그렇게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지금 한국?일본?미국을 중심삼고 움직이는 거예요. 일본 사람들을 미국에 데려다가 투입해서 전도시키는 거예요. 여기에 와서 활동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통해요. 한국 지도자가 여기에 와서 활동하고, 일본 지도자도 여기에 와서 활동하면 한 나라가 되는 거예요. 한국말은 조국어예요. 왜? 자기 고향 말이라구요. 한국말이 영원한 조국어, 하늘나라의 말이에요. 그래야 하나의 세계가 되겠어요, 어떻게 되겠어요?「됩니다.」그렇게 안 해 가지고 하나의 세계가 되겠어요?「안 됩니다.」

이래서 그 가정 일족이 와서 종족적 메시아의 생활을 중심삼고 굶어도 세계를 찾아야 돼요. 이스라엘 민족이 굶는다고 해서 가나안 7족한테 가 가지고 동물같이 먹을 것을 찾아다니다 망했어요. 알겠어요? 그 나라에 영향을 미쳐야 돼요.

어디 가든지 땅이 있다구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원시시대로 돌아가는 거예요. 농사지어라 이거예요. 과일 나무를 심어라 이거예요. 농사를 짓고 고기를 잡아먹고 사는 거예요. 짐승을 길러라 이거예요. 그런 놀음을 선생님이 하기 위해서 지금 세계적으로 착수하고 있는 거예요. 취미산업이에요. 취미예요, 취미. 세계 어디든지 자기 일족을 찾아서 취미생활을 하는 거예요.

일생 동안 고향을 떠나 가지고 어디 가서 죽을지 몰라요. 죽더라도 저나라에 가면 다 만나잖아요? 80년, 백년 후에는 다 만나지요? 지구성이 우리나라가 되는 거예요. 지금 사는 세계에서 게가 허물을 벗는 것과 마찬가지로 죽는 거예요. 그냥 그대로 알맹이는 영계로 날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죽음의 공포가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영진이가, 아들딸이 가더라도 그걸 생각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