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의 타락으로 만물이 사탄권으로 간 것을 탕감복귀해야 할 일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해와의 타락으로 만물이 사탄권으로 간 것을 탕감복귀해야 할 일본

*일본 멤버들,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있어요? 몰라요, 알아요?「압니다.」통역은 안 하지요? 통역하고 있어요?

지금 무엇이 안 되어 있느냐? 일본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가 부모를 중심삼고 형제권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작년 3억6천만쌍의 축복은 천지창조의 기준이었다고 하는 그 의미 자체를 일본 사람들이 몰라요. 그러나 통일교회 멤버들은 그것을 분명하게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모든 만물이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권으로 흘러가 버린 것을 탕감복귀해야 할 것이 일본, 어머니의 책임입니다. 2차대전 후 40년 동안 영?미?불이 책임을 못 해서 사탄이 머리를 취했기 때문에, 선생님은 꼬리를 붙들고 세계까지 복귀하는 조건적인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되는 책임을 지고 있는 거예요. 본래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의 모든 가정들을 대표한 3억6천만쌍의 축복은 일본이 해야 되었던 것입니다. 일본은 어머니 국가입니다.

일본열도가 잿더미가 되도록 심판했던 하나님이 다시 찾아와서 40년 동안에 그만큼 발전시킬 수 있는 조건이 아무 것도 없어요. 재림주, 참부모가 영국의 기독교 문화를 중심삼고 세계를 통일하려고 했던 것을 전부 다 반대했기 때문에, 그 대가리를 사탄편인 공산주의가 거머쥐게 된 거예요. 그래서 지금의 기독교가 공산주의의 본거지가 되어 있습니다. 그 기독교와 공산주의가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을 죽이려고 한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가지고 있던 머리 쪽을 사탄이 거머쥐었기 때문에 꼬리와 같은 일본을 선생님이 쥐고 어머니로 세운 것입니다. 영국의 대신이에요. 그러니까 일본의 문화가 영국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그리고 법은 이태리, 군대는 독일을 본받았습니다. 그 스스로의 것은 아무 것도 없는 거예요. 해와가 시집을 감으로써 희망이 이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양에 있어서 일본이 그러한 입장에 서야 하는데, 사탄 편 해와가 되어 가지고 그렇게 하지 않겠다는 조건만을 세워 나온 것입니다.

아마테라스오미카미(天照大御神;해의 여신<일본 황실의 조상이라고 함>), 그것은 여신이라구요.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뭇신들, 잡신들)라고 하는 것도 악마입니다. 지금 일본에 18만이나 되는 종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영원히 수습할 길이 없고, 그러한 나라를 하나님이 축복하실 까닭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 국가로 세우지 않을 수 없는 거지요. 일본, 여자를 세워서 복귀해야 되기 때문에 각 국가에 일본 선교사 1300명씩을 보내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30만 명 이상의 일본 여자들이 나라를 찾아서 떠나지 않으면 안 되는 그러한 시대로 들어가는 거라구요. 그러한 시대에 선생님이 모든 책임을 지고 제4차 아담권을 선언했기 때문에 탕감복귀의 활동을 횡적으로 상속시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