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하고 완전 부정하여 하늘 편으로 전환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하고 완전 부정하여 하늘 편으로 전환해야

(판서하시며) 탕감복귀는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곳이에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판서하시며) 여기에 사탄이 올라갔다구요. 여기는 하늘이 내려왔다는 거예요. 반드시 여기에 와 가지고 이것은 내려가서 이리 가든가 이리 돌아가야 되는 거예요. 여기서는 올라가서 이리 가든가 이리 가야 된다구요. 반드시 익스체인지 스팟 플레이스(exchange spot place;전환점)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이 자리는 영점이에요, 영점. 전부 부정해야 돼요. 여기에서 출발한 것이 세상 칸셉(concept;개념)에 의해 이렇게 돼 가지고 이리 가요. 여기에서 출발하여 올라가면 이것이 영점 자리에 가지 않고는, 부정하지 않고는 이리 가는 거예요. 이리 내려가는 거예요. 이걸 부정하게 되면 이리 가는 거예요, 이리. 이렇게 둘이 있는 거예요. 이렇게 바꿔치는 거예요. 이 자리는 언제나 영점입니다, 영점 세계. 탕감이 여기에 필요해서 영점을 만든 자리라구요.

전환시기에는 하나님이 사탄세계를 점령하고 가려고 하고, 사탄세계는 하늘세계의 점령을 파괴하려고 싸움한다구요. 바꿔치는 거예요. (판서하심) 여기로 돌아가 가지고 이 점, 이 거리를 연장해서 여기서부터 이렇게 발전하는 거예요. 여기가 센터예요. 마음이 센터예요. 이걸 중심삼고 전부 다 결정해서 돌아가는 거예요. 이건 수직이라구요. 여기를 중심삼고 발전해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센터 라인이에요. 참사랑! *위하는 사랑이 센터 라인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거 정리해야 돼요.

그래, 이제 앞으로 자기 재산을 서로가 내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나라를 서로가 내주려고 합니다. 그러면 물건만 돌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물질만 돌아올 수 없습니다. 사탄 자신도 돌아오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사탄이 복종해서 그 물질을 되돌리는 시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서로서로 경쟁해서 말이에요. 지금부터 이러한 것을 철저하게 교육함으로써 세계 만민이 천국으로 돌아가는 경쟁을 할 것입니다.

신묘!「예.」신묘는 아들딸을 학교의 학생들보다 더 사랑해요, 안 해요?「학생을 더 사랑합니다.」거짓말! 신묘의 아들딸은 신학교에 안 갔잖아?「아직 어립니다.」대학생이야?「대학생입니다.」어느 대학이야?「시카고 대학입니다.」

이거 알겠어요, 이거? 이것을 중심삼고 똑같은 페이스입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 이렇게 상대와 하나로 맞추는 것입니다. 영계에 의해서 하나되는 거라구요. 여기에 혹을 달면 안 된다구요. 혹은 필요 없습니다. 형제도 필요 없습니다. 자기 자신이 천주 복귀의 주체입니다. 메시아가 지상에서 완성한 기준을 각자가 상속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 민족 완성, 국가 완성, 세계 완성, 우주 완성, 천주 완성을 어떻게 이루느냐? 그 모든 것을 선생님이 가르쳐 줌으로써 알 수 있습니다. 모를 것이 없는 것입니다. 그대로 가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 이외의 모든 것은 부정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것을 어디서부터 시작하느냐? 지상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가정으로부터 타락해 가지고 종족?민족?국가?세계로 확산된 것을 반대 코스로 가는 것입니다. 가정이 전부 다 흡수해서 접붙여 가지고 이 세계가 완전히 없어져 버린 것과 같은 조건을 어떻게 하루빨리 세우느냐 하는 것이 축복가정의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그게 늦어지면 영계에 가서 먼 데로 가게 됩니다. 이것이 거짓말 같아요, 사실 같아요?

모든 국가별로 문화라든가 교육에 있어서 천차만별의 차이가 있겠지만, 이 말씀을 모르는 사람은 한 마리도 없습니다. 없으니까 한 마리라고 해도 괜찮은 거라구요.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비료밖에 안 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그래, 썩어야 돼요. 여러분 가운데도 비료로 만들어 써야 할 패들도 많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어떨 것이냐? 지금도 그것을 전부 다 붙들고 싸워 줄 것이냐. 차 버릴 것이냐? 이런 걸 아직 모른다구요.

*그러한 조건에 걸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모두 다 기도도 자기의 이름으로 하라고 하면서 탕감기준을 전부 다 세워 주었습니다. 선생님이 해야 할 것은 다 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여러분이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