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하나되어 자유?신앙?가정에 대한 하늘의 뜻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하나되어 자유?신앙?가정에 대한 하늘의 뜻을 이뤄야

오늘 자유와 신앙과 가정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한 이 역사적인 자리에 미국의 각계 각층을 대표한 최고 지도자 여러분이 나와 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워싱턴 타임스 재단의 창설자로서 오늘의 미국이 지난 한 세기를 통하여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나라가 되도록 기여하신 영예의 수상자 여러분에게 뜨거운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오늘 본인의 80회 생일을 축하해 주시고 본인의 생애에 걸쳐 이룩한 모든 업적을 높이 치하해 주신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이 자리에서 본인은 오늘날까지 함께 하여 주시고 지켜 주신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본인은 생애를 통하여 오직 일념으로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실현을 위한 제반 난문제의 해결을 위해 고심하여 노력하여 왔습니다. 본인은 1972년에 미국에 처음 왔을 때 미국이 세계적인 위기에 직면하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제1차 50개 주 순회강연을 시작하면서 미국은 하나님이 안고 있는 세 가지의 큰 고민을 책임져야 한다고 설파했습니다.

그 첫째는 공산주의로부터의 위협이요, 둘째는 기독교의 몰락이요, 셋째는 윤락의 길로 접어들고 있는 청소년 문제였습니다. 이 뜻깊은 날 우리가 마음에 새겨야 할 것은 우리 모두가 하나님과 완전히 하나되는 것이고, 그리하여 자유와 신앙과 가정에 관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본인은 하나님이 미국을 사랑하심을 알았기 때문에 이 모든 조짐들에 대처할 수 있는 미국에서 워싱턴 타임스 창간을 비롯한 많은 활동을 벌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