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참사랑?참생명?참혈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인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참사랑?참생명?참혈통

인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참사랑, 참생명, 그리고 참혈통입니다. 참사랑에는 참생명이 있고 참혈통이 연결됩니다. 참혈통이 연결되지 않고는 참사랑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참생명이 연결되지 않는 사랑은 거짓 사랑입니다. 참사랑은 참생명과 참혈통의 인연 속에서 잉태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을 통해 영생의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참된 사람이 되어서 참된 사랑과 참된 생명과 참된 혈통을 후대에 남기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인 것입니다.

영원한 참사랑, 영원한 참생명, 영원한 참혈통의 주인이신 이상적인 하나님을 닮은 사람들이 하늘나라의 완전한 참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왜 결혼을 합니까? 바로 이러한 참된 혈통적 전통을 과거?현재?미래로 연결하기 위해서입니다. 타락하기 전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을 직접 자유롭게 대할 수 있었지만 타락 후에는 하나님을 전과 같이 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타락한 아담의 자녀들인 가인과 아벨은 하나님의 핏줄을 받지 못하고 사탄의 핏줄을 이어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요한복음 3장 3절에 ‘너희가 거듭나지 않고는 천국을 볼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인간은 혈통적으로 잘못된 사랑으로 말미암아 그릇된 생명을 지니고 있는 자신인 것을 자각하여야 할 것입니다. 인간은 그들의 사랑의 원수요, 생명의 원수요, 혈통의 원수의 자리에 있다는 사실을 지극히 부끄럽게 느껴야 합니다.

하나님은 오늘의 세계에서 프리 섹스와 호모 섹스가 난무하는 것을 보시고 말할 수 없는 슬픔과 고통을 느끼고 계십니다. 그러나 원수의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로 보다 더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하나님의 입장입니다.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잃어버린 아들딸을 다시 찾으려는 것이 하나님의 구원섭리입니다.

타락한 인생을 살리기 위해서는 그보다 강한 생명력을 투입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타락하여 거짓된 씨로 복중에 임신된 아기를 보면서 비참해하는 하나님이 얼마나 불쌍하십니까? 그런 자녀가 번식하여 오늘날 60억 타락 인류가 된 것입니다.

인간은 본래 3시대를 거치게 되어 있습니다. 어머니 복중시대는 수중시대이며, 지상시대는 흙과 물과 공기의 시대이고, 사후의 시대는 사랑의 시대입니다. 태아가 어머니 뱃속에서 영양을 받아 자라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육신은 이 지구성에서 생물을 먹으며 성장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땅을 어머니같이 사랑해야 합니다.

영계는 태양 빛과 같이 빛이 밤이나 낮이나 흐르는 곳입니다. 태양계는 언제나 낮입니다. 영계도 이와 같습니다. 영계에서의 사랑의 빛은 변하지 않습니다. 아침이나 저녁이나, 북극이나 남극이나 사랑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참사랑이 충만한 세계가 영계입니다. 영계는 춘하추동이란 계절을 통해 열매맺은 것을 거두어 창고에 저장하는 곳과 같기 때문에 지상세계의 삶이 결실된 곳입니다.

복귀역사 노정에서 지금까지 하나님의 직접적인 참된 혈통이 연결되어 가지고 참생명으로 출생한 사람은 예수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그 동안 타락한 인류 가운데 지상이나 영계에서 하나님의 직접주관권에 들어간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지금까지 홀로 고독단신(孤獨單身)의 슬픈 세월을 보내오신 것입니다. 그러니 인간도 슬프고 만물도 슬픈 세계가 되고 만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믿을 수 있는 한 사람, 즉 핏줄을 정화시키고 참생명으로 거듭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참사랑을 이어받아 해방의 주인이 될 수 있는 한 남자, 메시아를 찾아 나오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아담 이후 구약시대 역사는 메시아를 맞기 위한 선민의 역사입니다. 준비된 선민 이스라엘을 통해 예수가 메시아로 와서 만민을 예수의 가정과 접붙여 참혈통을 세계화시키려던 것이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그러나 유대민족의 불신으로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심으로써 그 역사는 재림이상으로 남아졌습니다.

따라서 다시 오시는 재림주는 인류의 참부모의 입장에서 다시 참사랑의 보금자리를 찾아 천지부모의 자리를 거쳐 인류 구원섭리를 완성하여야 합니다. 메시아가 출발해야 할 기점은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한 가정보다도 더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훌륭하게 모실 수 있는 효자 효녀의 가정이 되지 않고는 안 됩니다. 메시아는 참사랑을 중심한 아버지의 자리에서 참생명과 참혈통을 연결해 새로이 출발해야 하는 인류 이상적 핵의 가정의 주인입니다. 여기서부터 축복결혼 가정을 연결하여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완성을 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메시아는 인류의 참된 부모로 오셔야 합니다. 오시는 메시아는 사탄세계의 사랑과 사탄세계의 혈통을 부정하고, 하나님의 참사랑으로 연결된 완성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와 천주를 이루어야 합니다. 즉 참부모님의 사랑에 의하여 전 인류가 새로운 축복 결혼을 받음으로써 새로운 혈통적 가정을 상속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참사랑이 아니고서는 길이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리하여 사탄세계의 지옥권을 해방하여야 됩니다.

따라서 모든 인류는 8단계의 복귀과정을 거쳐 하나님의 자녀의 자리를 되찾아야 합니다. 즉 복중시대를 거쳐 유아시대?형제시대?약혼시대?부부시대?부모시대?조부모시대를 거쳐 왕과 여왕시대로까지의 8단계를 복귀해야 합니다. 결국 인간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왕과 왕후로서 천지의 대주인이 되기 위한 목적으로 태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