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진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환경과 진화

(앞부분은 녹음되어 있지 않아 수록하지 못함) 1962년에 여기 미국에 오게 돼 있었어요. 다 준비했는데도 불구하고…. 한국 교회가,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하늘을 중심삼고 박자를 맞춘 그 길을 연결될 수 있는 때를 기다려 가지고 1972년이니 10년 기다려 가지고 미국에 온 거예요.

그래, 2000년까지…. 그러면 18년 동안이지요?「28년입니다.」그래, 28년. 이팔청춘, 제일 왕성한, 제일 중요한 시기라구요. 부모님이 성혼선서한 지 딱 40년이 됐어요. 40세에 부모님을 모시고 세계 정상에 가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의 생일까지 43일 기간을 전부 다 벗어났다구요. 2000년 넘어서 집회가 43일, 선생님의 생일과 다 같다구요.

이번 축복이 끝나게 되면 조건적인 면에서 선생님은 다 세웠어요. 조건이 무서운 거예요, 조건. 계약 조건이 무서운 거라구요. 그래, 지상에서부터 천국에 직행할 수 있는 길이 다 연결되는 것입니다. 물이 한 방울씩 흐르는 것이 지류가 돼 가지고 큰 아마존 강과 같은 주류가 전부 다 안데스 산으로부터 바다에 연결될 수 있는 그와 같은 것이 다 되는 거예요. 지옥에 모든 것은 다 있지만 갈 수 있는 길이 다 연결되어야 됩니다. 지류는 본류를 중심삼고 뒤로도 가고 거꾸로 다 가지만 이 길을 가는 거예요. 다 모아서 하나로 가는 거예요.

임자들, 선생님 만나는 것을 좋아해요?「예.」생김새는 다 다른데? 얼굴도 다르고, 머리카락도 다르고, 눈도 다르고, 키도 다르고, 다 틀린데 좋아해요?「예.」왜? 씨가 아담가정의 씨들이에요. 이렇게 된 것은 기후 때문에 다 이렇게 되었다구요. 생긴 것이 전부 다 기후 환경 때문이에요. 백인들은 눈이 있어서 눈을 보니까 보호색에 의해서 백인이 돼 있고, 거기에서 바라는 것은 물이에요. 새파란 물이라구요. 얼마나 바라는 것이 물이에요, 물. 그래서 눈이 새파래진 거예요. 겨울에도 물 찾아가야 짐승도 잡아먹고 다 그래요. 물가에 눈이 녹으니까 집을 짓는 거예요, 거기에. 달리 그렇게 생긴 것이 아니라구요.

백인들은 전부 다 사냥하려면 자꾸 올려다봐야 돼요. 올려다봐야 돼요. 그래, 이 다리가 길지요. 동물들 잡으려면 다리가 커야 뛰어서 따라가지요. 동양 사람은 다리가 짧아요. 그거 앉아 가지고 해야 되니 다리가 길면 곤란하지요. 앉으니까, 이것이 길면 얼마나 불편해요? 앉는데 이게 얼마나 불편해요?

환경에 따라서 인간들의 구조적인 모든 변화가 오고 그것이 진화될 수 있는 거예요. 환경 자체가 그렇다는 거예요. 기후 때문에 그렇다구요. 여러분, 서양 사람들은 흑인하고 팔이 누가 더 길어요? 아니에요, 아니에요. 팔이 누가 더 기냐 그 말이에요. (통역자에게) 나무에 올라가는 거예요, 나무에. 원숭이같이…. 열매를 따먹으려니까 나무에 올라간다구요. 그러니까 팔이 길어요. 두고 보라구요. 흑인들이 길어요. 길다구요. 코가 이렇게 넓고 이렇게 작아요. 기후가 더운데 이게 뒤집어보라구요. 얼마나 이게 피해가 가느냐 이거예요. 공기가 전부 다….

여기 백인들, 폴라 베어(polar bear;북극곰) 세계의 사람은 이게(코) 길어요. 공기가 차니까 길게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기후 때문에 할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서양 사람들은 매일같이 피를 흘리는 짐승을 봐야 좋아하기 때문에 전쟁을 좋아해요. 사냥꾼들은 믿을 수 없어요. 한번 지나가면 언제 만날지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이익을 위해서는 무엇이든지 잘라 버리고 간다구요. 서양 사람들은 가 보게 되면 10년, 5년 전에 만난 사람도 못 만나고 전부 다 1년 전에 만난 사람도 못 만난다는 거예요. 왜? 사냥꾼이기 때문에 그래요. (웃으심)

농경 지대에 사는 사람들은 말이에요, 앉아 살기 때문에 10년 전이든, 20년이 지나도 만날 수 있는 거예요. 그래, 중국 사람들은 얼마든지…. 기후라든가 환경에 따라서 달라진 거예요. 그 이상 잘났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구요.

북극에 있는 폴라 베어(polar bear;북극곰), 그 다음에는 코디악에 있는 브라운 베어(brown bear;갈색 곰), 그 다음에 뉴욕 스테이트(state;주)는 블랙 베어요(black bear;흑곰)예요. 그게 백인, 황인종, 흑인과 딱 마찬가지예요. 그렇다구요.

*그렇다구요. 그러한 자연적인 것은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자연적인 그러한 것은 알 수 있는 것입니다.(휘파람을 부시며) 아침에 배고프다는 신호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밥 다 준비하라고 했는데 다 준비해 놓았어요? 갖다 놓아요. 들어가서 숟가락을 들고 먹게 되면 내가 이제는 대회 갈 수 있는 준비를…. 오늘 몇 시인가?「다섯 시 반입니다.」다섯 시 반까지 내가 가야 되면….「여섯 시까지 오시면 됩니다.」여섯 시까지. 여기에서 몇 분 걸리나?「넉넉잡아서 아버님, 30분 잡으시면 됩니다.」그래.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대회)하고 에이 시 시(ACC;미국성직자대회)를 임자가 주최해서 하는 대회 아니에요?「예. (주동문 워싱턴 타임스 사장)」그러니까 미스터 주 책임해서 워싱턴 타임스 재단을 중심삼고…. 왜 아니에요? 사탄세계의 모든 갈고리를 잡아챌 수 있는 힘이 워싱턴 타임스예요. 선생님이 한 때를 위해서 그걸 만들었어요. 수많은 고생을 해서 만들어 가지고 얼마나 천대받았어요? <워싱턴 타임스> 안 만들었으면 안 될 뻔했지요? <워싱턴 타임스>, 브리지포트 대학이 미국에 있어서 큰, 뭐라고 할까? 항공모함이에요. 이거 하나돼야 된다구요.

*너희들은 지겹지? 왜? 한국말을 모르잖아? 한국말을 배우는 길밖에 없다구. 공부할 거야?「예.」할 수 있어, 할 거야?「하겠습니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후 말씀은 녹음이 안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