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및 평화와 통일의 본향지는 참사랑을 중심한 고향과 조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믿음 및 평화와 통일의 본향지는 참사랑을 중심한 고향과 조국

신사 숙녀 여러분! 선한 사람은 어떤 사람이겠습니까? 여러 가지로 정의할 수 있겠지만 한 가지는 받은 것을 잘라먹는 사람은 악한 사람이고, 받은 것에 대해 플러스시켜 베푸는 사람은 선한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식이 자신보다도 낮아지기를 바라는 부모는 없습니다.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또 남편은 아내가, 그리고 아내는 남편이 자신보다도 훌륭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형은 동생이, 동생은 형이 더 훌륭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받은 것보다도 더 큰 것을 돌리려는 것이 부모의 소원이며, 남편의 소원이며, 자녀의 소원이며, 만물의 소원이요, 결국 우주의 소원인 것입니다. 더 나아가 큰마음으로 ‘천주가 나의 고향이요 나의 조국’이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만이 자유와 해방을 받아 천주적으로 환영받습니다. 개인적으로 환영받고, 가정?국가?세계?천주적으로 환영받고서야 결국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디에서 살고 싶습니까? 자신이 태어난 본연의 고향에서 살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데 본연의 고향은 넓은 의미에서 볼 때 천주 가운데서도 지구성이고, 조국은 조상 대신 우리들의 하나님이 계신 곳입니다. 이 지구성에서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부모 형제 아들딸이 함께 산다면, 그곳이 곧 우리의 본향입니다. 그곳에는 흑인, 황인, 그리고 백인이 함께 어우러져 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인종이 누구의 아들딸입니까? 부모는 한 분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우주에서 동서남북 어디를 가더라도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인류의 아버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국의 주인은 백인이라거나 황인이라거나 흑인이라거나 하는 생각은 잘못입니다. 미국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다만 피부 색깔이 다른 것은 사는 지역에 따라 보호색깔을 맞추기 위한 기후와 환경의 영향 때문인 것입니다. 그래서 눈이 많은 지역에는 백인이 많습니다. 반대로 태양 빛이 강한 아프리카 같은 데는 흑인이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다 근본적으로 같습니다. 예를 들면 피의 색깔이나 살과 뼈의 모양이 모두 같습니다. 그리고 서로 사랑하는 것이 같습니다. 그러므로 인종의 차별이 있을 수 없습니다. (박수)

그래서 통일교회는 국제합동결혼식을 통해 인류를 평등화하여 왔습니다. 자연히 순리와 원칙을 존중하다 보니 오색인종이 서로 결혼하게 된 것입니다. 흑인하고 백인하고 결혼하는 것은 북극과 남극이 하나되는 것과 같습니다. 또 황인과 흑인이 결혼하면 서로의 강점을 전수받아 보다 나은 후손을 낳는다고 보는 것입니다.

사랑이 있는 곳에는 갈등이 없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태어난 고향과 조국은 다르지만 한 가지 틀림없는 것은 믿음의 본향지요, 평화와 통일의 본향지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조국과 고향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