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벨적 독립국가 기반 위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전당을 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아벨적 독립국가 기반 위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전당을 지어야

자, 몇 절을 읽나? 미국의 책임에 대한 것이 아직 끝나지 않았지? 아시아 정책에 대한 것이 나오겠구만.「2절이 다섯 페이지 남았습니다.」2절을 읽으라구.「예.」

미국이 책임을 못 했지요. 아이구. 기가 차요! 나하고 기독교가 손을 잡았으면 공산당이 안 나와요. 깨끗이 그냥 그대로 하늘의 소유권이 되는데, 미국이 전부 잘못했기 때문에 불살라야 돼요. 사실은 불살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더럽혔어요. 재건해야 된다는 거예요. 얼마나 기가 차요!

어려운 수난 속에서 퓨리턴(puritan;청교도)들이 나와 출발해 가지고 눈물에서부터 시작해서 서구사회의 가인 세계를 이기기 위해 아벨적 독립국가로 만든 것 아니예요?

그것이 누구를 위한 거예요? 오시는 참부모를 위한 거예요. 연결되었으면 그 기반 위에 하늘나라의 문화를 창조하는 거예요. 세계 본국의 궁성을 만들고 말이에요. 전세계가 눈물과 더불어 있는 정성을 다 해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전당을 지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무슨 성지를 택정했어요?「원초성지입니다.」그 다음에는 무슨 성지예요?「근원성지입니다.」그 다음에는 무슨 성지예요?「승리성지입니다.」수중에서부터 육지까지 이어 반석 위에 뉴욕 맨해튼 도성 이상을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말이에요.

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를 그렇게 만들어야 돼요. 있는 정성을 다하고 세계의 모든 금은보화를 모아서 하늘이 지낼 수 있게 지어야 돼요. 물에 잠길 수 있는 수중에서부터 육지로부터 하늘나라까지 이어서 지어야 된다구요. 수중시대의 대표적 기관이 있어야지요? 복중시대?공기시대?천상시대예요. 수중시대와 공기시대의 궁전을 짓고 나서 천상세계에 궁전을 끝내야 하나님의 복귀를 완성한 승리적 창조이상적 사랑의 왕권이 수립되는 거예요.

기가 차다구요. 그런 것은 꿈도 꾸지 않았지요? ‘왜 물구덩이에서 저렇고 있어?’ 이랬을 거예요. 현대 과학문명으로는 옛날에 백년 걸릴 것을 일년 동안에 해치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니 막대한 재원이 필요해요. 그런 것을 별의별 똥개 새끼들이 더럽힌 거예요. 지나고 난 이상 말 듣는 것을 내가 제일 싫어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