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씀이 통반격파운동을 할 때예요. 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이 말씀이 통반격파운동을 할 때예요. 자!

『……기성교회가 우리와 손잡았더라면…. 내가 천명(天命)을 받고 나타난 것입니다. 기성교회가 통일교회와 하나되면 7년 이내에 민주세계는 하나님 뜻 가운데 결속될 것이었습니다.』

어머니가 설자리도 그래요. 어머니를 찾아온 신랑은 어디든지 행차하는 거예요. 거국적이에요. 나라가 없어요. 종교가 중심이에요. 한국 해방 후 3년 기간에 그것을 해야 되는 거예요. 김일성도 34세에 주석이 되었어요. 예수님의 나이를 이어받았어요. 선생님보다 6년 앞서는 거예요. 사탄 수인 6수예요. 세례 요한과 마찬가지라구요. 사탄세계가 6수를 침범했는데 자기가 일대에 해서 세계 공산권을 대표해 자기가 아버지라고? 총칼을 가지고 아버지 노릇을 하겠다고?

공산주의의 이념이 뭐냐? 어머니 아버지가 착취자요 원흉이라는 거예요. 살부회(殺父會)라고 해서, 어머니 아버지를 죽이지 않고는, 자기 일족이 피를 보지 않고는 공산당의 비밀 당원이 못 돼요. 살부회가 있다는 것을 알아요? 어머니 아버지를 학살하고, 형제들을 학살하고, 나중에는 조상까지 끊어 버리는 것이 살부회예요.

그러니 사탄이 하나님 앞에 하고 싶은 것은 다 했다는 거예요. 이제는 뒤로 돌아서야 돼요. 뒤로 돌아서는 것을 누가 판정하느냐? 하나님이 판정 못 해요. 완성한 아담이 하늘의 비밀과 사탄의 비밀에 대한 결론을 지어서 ‘이런 것이 아니냐?’ 할 때, 하나님도 ‘그렇지!’ 사탄도 ‘그렇지!’ 해야 됩니다. 그러면 그 결과 ‘너는 어디로 가고, 하나님은 어디로 간다!’ 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햇볕 세상에 드러나고, 사탄은 어둠 속에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이걸 잘라 버리면 안 돼요. 그래서 그것까지 구해 준 것 아니에요?

작년 3월 20일, 누시엘이 굴복한 날짜를 기억하고 있어요?「예.」그걸 언제든지 기억해야 돼요. 세계적인 새로운 출발을 선언할 수 있는, 하나님이 천주 복귀의….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영문도 모르는데 그것을 자기가 알게 뭐야?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나밖에 몰라요. 사탄하고 사랑을 가지고 싸웠기 때문에 참사랑이 거짓 사랑을 이기는 거예요. 거짓 사랑은 아래로 가고 참사랑은 위로 가기 때문에 내가 위가 돼서 이제는 모든 것을 양보해요. 결론이 확실하기 때문에 사탄이 굴복하지 않을 수 없어요.

신 가정 편성을 중심삼고 상징적인 편성을 남미로부터 세계에 다 하라고 그랬는데 다 안 했다구요. 그것을 중심삼고 훈독대회를 통해 출격 명령을 해야 할 준비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자기 멋대로 놀아났다는 거예요. 먹을 것을 찾아다니고 살 곳을 찾아다닌 거예요. 국가 메시아가 자기 책임진 곳에 집이 없어요. 지금 몇 년이나 됐어요? 몇 년째예요?

책임 못 했으면 자기 3대로 채우라는 거예요. 자기가 못 하면 여편네를 세우든가 자식을 세워요. 아들딸을 연결하지 못하면 국가 메시아 자격이 없어요. 이번에 그런 관점에서 다 정리해야 된다구요. 이제는 정리할 필요 없지요. 국가 메시아 시대는 다 지나갔어요. 지금은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잖아요? 그런 원리원칙을 세웠으니 썩어진 딱지들, 가지들을 잘라 버려야 돼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