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세계 주권을 중심으로 세계를 수습해서 통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세계 주권을 중심으로 세계를 수습해서 통일해야

『……3. 공산과 민주세계의 최후의 운명을 결정할 곳. 전세계 공산권과 민주세계의 최후의 운명을 결정할 곳은 어디냐? 독일도 아닙니다. 독일은 위성국가권하고 연결되어 있다구요. 사탄이 보게 될 때, 어디가 제일 좋아요? 아시아에 있어서 하나님의 섭리가 기착할 수 있는 곳은 사탄이 제일 두려워한다 이거예요. 한국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소련이 연결돼 있고, 중국이 연결돼 있다구요. 그 다음에 일본이 연결돼 있다구요. 그 다음엔 미국이 연결돼 있다구요. 이렇게 4대 강국이 집중해서 한국을 바라보는 거예요. 이런 지역은 세계에 하나도 없어요. 독일이 그래요?「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륙과 반도와 섬이에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서양문명이, 대륙이 여기에 와 가지고 하나되어 가지고 펼쳐져야 된다구요. 하나의 세계 주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를 수습해서 재차 통일해야 돼요. 그때는 국경이 없어요. 알겠어요? 자기가 가고 싶은 데로 가는 거예요. 북극에 가고 싶으면 북극에 가는 거예요. 눈을 좋아하면 북극에 가고, 봄철을 좋아하면 온대권에 가고, 여름을 좋아하면 열대지방에 가는 거예요. 국경이 없어진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때가 돼야 국경이 없어져요. 선생님이 그 일을 해야 된다구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세계 사람들이 모이더라도 형제 같지요?「예.」자기 집에 돈이 있으면 형님을 돕든가 동생을 돕는 거와 마찬가지로, 위해 사는 입장에서 그걸 털어 주는 거예요. 사흘 먹을 것 이상 남기지 말라는 거예요. 그렇게 사는 사람은 굶어죽지를 않아요. 하루에 세 끼만 먹으면 되지요? 세 끼씩 사흘이면 삼 삼은 구(3×3〓9), 아홉 끼만 먹으면 돼요. 아홉 끼를 먹고 나서 죽게 된다면 10수, 귀일수 되기 때문에 그렇게 죽은 사람은 지옥 안 가요. 굶어죽더라도 천국 간다는 거예요. 우리는 사흘 안 먹어도 살지요?「예.」

죽을 시체를 가지고…. 모세니 아브라함의 시체를 지고 다녔잖아요? 한국 백성들은 시체를 지고 다녀요. 안 그래요? 묘 자리를 보면서 시체를 천리만리 지고 다니는 사람은 한국 사람밖에 없어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