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내세워 남북통일을 위해 여당 야당을 소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을 내세워 남북통일을 위해 여당 야당을 소화해야

마찬가지예요. 지금도 그래요. 여자들을 내세워서 남북통일을 하기 위해 야당 여당을 소화해야 돼요. 가인 아벨이라구요. 그걸 배고 있어요. 여자가 복중에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교육해 가지고 어머니로 모실 수 있게끔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예전에 가정에서 쫓아낸 아버지를 모실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천지를 대신해서 훈독회 하는 대장님이 나라의 챔피언이에요. 그 나랏님 앞에 훈독회 하게 할 수 있는 책임을 시켜 왕으로부터 왕가로부터 훈독회의 절대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미리부터 준비해야 되겠어요, 갑자기 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여러분 여편네를 몽둥이로 후려갈겨서라도 일선에 내세우라구요. 공산당 일선, 삼팔선 일선을 드나들면서…. 그 군인들이 불쌍하잖아요? 3년 동안 복무하는 거예요. 군대가 생겨난 것은 타락한 해와 때문이에요. 일선의 장병과 후방의 향토예비군을 국가적인 면에서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마을 마을의 반장과 이장까지, 면장까지 여자들이 되어야 돼요. 중앙에 서야 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는 남자가 서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