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2000년 2월 10일(목),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세계와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

<기 도Ⅰ> (앞부분은 녹음되어 있지 않음) …… 본연의 가정을 중심삼은 지상 천상의 통일적인 참부모와 하나님이 하나되어 천지부모의 심정을 중심삼고 혈육이 된 직계 자녀들로서 축복해 준 모든 만우주의 식구들이 일체가 되어 지상과 천상천하에 사랑의 주권을 세우는 왕권복귀의 한계선을 세워, 새 천년을 맞이해서는 제4차 아담권 시대와 더불어 만민 공히 자기 가정으로부터 나라 나라가 하늘의 혈통적 인연을 연결시킬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모든 전체를 연결시켜 지상?천상천국의 혈통적 일체권을 이룬 참부모와 더불어 천지부모를 모실 수 있는 사랑의 주권시대를 넘어 천지대도의 광명한 천지를 맞을 수 있게 허락하신 특별한 세계적 전환시점에 섰습니다.

이 80회 생일을 만민과 더불어 온 천주와 더불어 공히 축하하고 기념함과 동시에 하나님 해방과 참부모 해방, 만민 해방과 사탄 해방까지 하여 지상?천상천국 개문이요, 지상지옥 천상지옥 개문화와 일체적 하나님을 중심삼은 천주대가족 행렬이 통일되어 해방적 무한한 천주세계로 비약할 수 있는 시점의 이 자리를, 아버지, 받아 주시옵기를 바랍니다.

온 세계의 모든 통일교회 축복가정들과 영계의 무리와 더불어 공히 이 날을 축하하는 자리에 권위를 세워 온 천주 세계 앞에 선포하는 이 의식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직계 자녀들을 연결하여 천년 만년 영원히 하늘의 사랑의 혈통 근원을 흐리지 않고 전통을 남길 수 있는 만민 만국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 경축의 날을 아버지 앞에 바치면서, 해방적 승리와 영광이 저희들 가는 길 앞에 하나님의 영광과 더불어 같이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며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기 도Ⅱ>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0년 2월 10일 지상에 참부모님의 80주년 탄신을 축하하는 기념식은 하늘과 땅이 하나되고,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하나되고, 만물과 인간이 하나되어 본연의 이상권에 선 승리를 찬양하고, 영광과 존귀의 주권을 세워야 할 이때를 맞이하여서 남북이 하나되고 전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역사적인 대전환시대를 맞이하는 선포의 기념식이 되옵니다.

이제 지상 위의 축복받은 모든 가정들과 그의 후손들과 연결된 종족?민족?국가들과 천상세계의 각기 분립되었던 모든 개인들을 수습하여서 지상에 대비될 수 있는, 대응할 수 있는 천상세계의 참부모를 통하여 모든 기성가정이 축복의 은사를 받았고, 그 다음에는 미혼 남녀를 중심삼고, 계약결혼을 꿈꿔 오던 모든 무리들을 일괄적으로 지상의 승리의 패권을 중심삼고 축복을 연결시켰습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제 가인 시대와 아벨 시대가 바꿔졌던 것이 상하가 전복되어 아벨권 지상의 축복가정을 이제 되찾음으로 말미암아, 영계의 가인권이 장자권을 제시하던 모든 것을 동생에게 연결시키어 아벨이 가인적 지상?천상세계의 권한을 승리적 참부모의 패권을 중심삼고 천상의 하나님과 연결하여 천지부모를 설정하여 땅 위에 본연의 창조이상인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천사세계와 지상?천상천국의 이념이 일치되지 못하였던 모든 것을 탕감복귀하여 승리의 패권적 선언을 할 수 있는 이 자리를 갖게 해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만국의 모든 왕권을 자랑하던 그들은 국가 메시아 앞에, 지상의 권한을 자랑하던 모든 전부는 천상의 부모 앞에 반환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사탄까지 본연의 기준의 혜택을 받아 만우주 천주 전체에 인류의 해방권을 갖춰 당신의 창조이상인 본연의 사랑의 주권을 천상 지상에 세울 수 있는 해방적 기초를 맞을 수 있는 이 지구성 위에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을 중심삼은 가정적 40년노정을 거쳐 이 지구성을 중심삼고 거짓 가정들을 뒤집어 박고 새로운 가정들을 출발시켜, 세계적 모든 지상세계의 축복권과 이제 선의 아들딸을 중심삼은 미혼 남녀들을 전부 다 해방할 수 있는 축복권까지, 영계까지 동참시킴으로 말미암아, 이제 타락이 없었던 본연의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혈통적인 인연을 중심삼아 축복의 인연을 중심한 하늘의 권속으로서 지구성과 천상세계에 연결될 수 있는 참부모님의 탕감노정을 통하여 지상 위에 해방권이 출발함과 동시에, 천상의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출발을 할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해주신 은사를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이 땅의 사탄이 권한을 갖고 있던 모든 나라들을 가진 것 같아도 나라를 다 잃어버렸습니다. 세상을 가진 것 같아도 세상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민족?종족?가정 전체를 가진 것 같지만 자기들의 소유가 아닌 모든 전체를 잃어버린 자리에서, 자기 스스로 자리까지 잃어버린 자리에서 방황하는 이 천지 위에 참부모가 현현함으로 말미암아 개인이 갈 길,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전체, 지상 천상세계까지 막혔던 전부의 해방권을 갖춰 참부모의 실천적 승리의 행보를 갖출 수 있는 천지통일권 시대를 맞게 해주신 은사를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휘하에 선 땅 위에 있는 인류와 천상세계 인류가 축복가정의 직계의 하나의 혈통적 인연을 중심삼은 권속이 되었사오니, 자중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거기에 따라 지옥문을 열고 그 뒤를 따라 본연의 기준에 이들을 협조를 받아 갈 수 있는 길까지 개문 해방할 수 있는 길이 되는 모든 전부가 하나님의 사랑이요, 참사랑의 인연이요, 축복가정의 인연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것을 생각할 때, 지상에 있는 모든 축복가정의 존귀성을 지상도 찬양하고 천상도 찬양하여, 이 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인연을 거침으로 말미암아 타락이 없었던 개인에서부터 가정 전체가 가정축복 기준을 중심삼은 천상세계의 해방권인 자유 지상?천상천국을 갖춰 참부모와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승리의 사랑의 주권 패권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드립니다, 아버님.

오늘 이 날을 중심삼은 내적인 면에 4시에 발표한 모든 내용과 이 자리에서 선언한 모든 전체에 천운이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은 축복가정을 통해서 그들이 바라는 나라와 그들이 바라는 세계와 그들이 바라는 지상?천상천국까지 일방통행으로 수습 완결되어, 해방 지상 천상의 만유의 존재가 만세를 부를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해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나라와 모든 세계는 각성하여 천지부모를 모시고 순응할 수 있는 세계적 천지부모시위연합을 중심삼고 이제 교육을 중심삼고 일체권을 출발하는 기원이 되는 오늘을 중심삼고 모든 하늘의 교육과 섭리가 방향 일치될 수 있게 지상에 편성되어, 일치와 승리와 영광의 찬양을 온 천주까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피조세계의 고개를 넘고 넘어 어둠의 세계까지 주관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이날 80세 축하의 날을 중심삼고 이 모든 전부를 수습하여 아버지 앞에 봉헌하오니 받아 주시기를 바라옵니다. 영계와 육계는 하나되어 심정적 일치권을 중심삼고 새로운 가정권과 국가권과 왕권을 천지에 세워, 승리의 대도를 갈 수 있는 개인 가정으로부터 전체가 하나의 가치적 결실을 갖춰 가지고 당신의 혈족의 사랑의 품에 품길 수 있는 직계 자녀들의 가정과 나라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간 통일교회를 믿던 모든 책임자들은 영계의 혁명을 위하고 지상의 혁명을 위하여 동조하여서 지상세계의 교육이 필요한 곳을 천상세계에서 교육함으로 말미암아 개문하여 영계의 전면적인 해방을 갖출 수 있게끔 지시하니 그것을 실천하기를 바라노라!

하늘의 축복하심이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와 영원한 무궁세계에 긍(亘)하고 남음이 있기를 바라옵나이다.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기도와 더불어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이렇게 많은 청중이 모여서 본인의 생일을 축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세계 사람들이 전부 다 축하한다고 해서 예물을 보내 주고, 무슨 패를 보내 주고 그런 모든 것을 보게 될 때에, 여러분은 그걸 부러워하지 말라구요.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이 그런 가치의 일을 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어요.

여러분 한국 사람들도 전부 다 거기에 동참해 가지고 세계 사람들한테 지지 않을 수 있는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문 총재가 나라를 사랑하고 하늘을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한, 작더라도 그런 마음을 가지고 나와 같이 하나된 그 마음과 하나된 그 정이 하나의 금패와 같이 생겨서 하늘 앞에 바쳐 드린다면 그 이상의 명예스러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니까, 여러분 모두가 그러한 분들이 되기를 마음으로 빌겠어요. 그렇게 되겠어요?「예.」(박수) 감사해요.

오늘 제목은 ‘세계와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입니다. 그런 제목으로 말씀하겠어요. 시간이 많이 갔는데, 정신차려서 잘 들어 주기를 바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