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을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을 하는 이유

지금은 그렇지요? 선생님이 세계적인 입장에 서 있습니다. 머지않아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이루어서 세계가 완전히 바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상대가 안 되는 거라구요. 그러한 반대가 없어지고 평지가 될 것입니다. 탕감이 없어져 버려요. 처음에는 탕감복귀라구요. 그냥은 복귀가 안 됩니다. 죄를 지었으면 그것에 상당하는 죄값을 치러야 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 알겠어요?

탕감복귀는 누가 했느냐? 참부모입니다. 아담 해와가 거짓 부모가 되었기 때문에 선생님이 참부모가 되어 가지고 사탄적인 모든 탕감을 치렀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몰라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적인 8단계의 탕감을 여러분은 모르지요? 그렇게 모르는 사람은 탕감노정을 갈 수 없는 거예요. 그 모든 것들이 세계로부터 선생님한테 수습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지상뿐만 아니라 영계까지 축복 해방권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탄이 머물러 있을 수 없는 거라구요. 그것은 자동적으로 물러갈 수밖에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지상과 영계가 하나되는 거예요. 그것은 구구절이라든가, 삼십절이라든가…. 성인과 악인들이 평등해졌습니다. 바닷물도 그렇게 돌게 됩니다. 그렇게 돌아가는 것이 사탄편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휙 돌아가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주었다는 거라구요.

여러분도 몸과 마음이 싸우지요? 일본으로 말하면 현(縣)마다 전부 다 싸우지요? 남과 북이 싸운다든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전부 다 경계선이 있어요, 경계선. 그 경계선들을 무시하고 반대로 넘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교차결혼이 있게 된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사이에도 경계선이 있지요? 서로가 보기도 싫고 함께 살 수도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보면 원, 원, 원수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소화할 것이냐? 그래서 교차결혼을 하게 된 거예요, 교차결혼. ‘교(交)’가 이렇지요? 이렇게 맞추면 되는 것입니다.

처음에 선생님이 교차결혼이라는 말을 꺼내니까 일본의 구보키 회장은 눈이 동그래 가지고 ‘그거 절대로 안 됩니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되는가, 안 되는가는 두고 보라고 한 것입니다. 한국 여자들도 싫다고 했지만, 아무리 싫더라도 안 하면 안 되는 거예요. 그래서 연결된 거라구요. 이렇게 세 번만 하게 되면 완전히 하나의 나라가 되겠지요? 세계적으로 3대에 걸쳐서 국제결혼을 하게 되면 별개의 인종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 땅 위에서 어린애가 죽어서 영계로 가면 거기서 자라는 거라구요. 그래서 모두 다 16세 이상이 되면 축복시켜 주는 거예요, 선생님의 명령으로. 이 땅 위에서 죽어서 영계로 간 남자와 여자들을 말이에요. 그것이 누구의 아들딸이냐 하면 아담 해와의 아들딸입니다. 천사장은 아들딸이 없어요. 그것을 전부 다 참부모가 전권을 가지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영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구요. 지옥을 지배할 수 있는 상대권도 아무것도 없어요. 뒤집어엎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한 혁명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하나님이 직접 명령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은 원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배짱을 가지고 처리해 버리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마음속으로 ‘만세, 잘 했다!’ 한다구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그렇게 되지 않으면 상을 줄 수도 없고 칭찬해 줄 수도 없는 것입니다. 기다리고 있다가, 완전히 끝나게 될 때 상을 주는 거예요. 그렇게 될 때 천주의 모든 것을 상속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영계 해방의 축복 때 상대를 자기가 마음대로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완전히 반대였다구요. 원수끼리 묶어 가지고 사랑하라고 한 것입니다. 원수를 사랑하지 않으면 복귀가 안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세계의 해방을 위해서 그렇게 한다는 자각을 가지고 있으면 절대로 갈라질 수 없습니다. 더더욱 단단하게 묶어질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원수들끼리 묶어서 축복시켜 주라고 명령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한국의 유관순과 일본 사람을 묶어 주었습니다. 일본 사람, 이것은 여섯 갈래로 찢어 죽인 원수 중의 원수입니다. 영원히 생각하고 싶지 않은 원수와 묶어 주어 가지고, ‘축복!’ 일본 사람과 결혼시켜 준 거라구요. 그렇게 결혼했다고 해서 사탄적인 사랑이 아니라 하늘적인 참사랑으로 대번에 모든 것을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그 사랑으로 하나되면 사탄권의 모든 사랑은 잊어버립니다. 원수라고 해 가지고 ‘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오히려, 하나님의 깊은 심정권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만세, 만만세!’ 하면서 결혼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