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데 있던 사람은 낮은 데, 낮은 데 있던 사람은 높은 데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높은 데 있던 사람은 낮은 데, 낮은 데 있던 사람은 높은 데로

그러면 세계적인 경계선들을 어느 누가 소화할 것이냐? 참사랑으로 세계적인 원수와 하나되더라도, 그것은 원수가 아니라구요. 이것이 저기압과 마찬가지로 되면 위에서 고기압이 수직으로 내려와서 완전히 메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번에 최고의 감동권으로 들어갑니다. 그렇게 생각해 볼 때 원수와 결혼해야 되겠어요, 서로 좋아하는 사람끼리 결혼해야 되겠어요?「원수와 결혼해야 됩니다.」정말이에요?「예.」그런 멍청한 말이 어디에 있어요? 정말, 정말이라구요.

그래서 젊었을 때 문제가 무엇이냐? 미인은 미남과 결혼하는 것이 아니에요. 미인은 못생긴 남자와 결혼하는 거예요. 높은 데 있던 사람은 낮은 데, 낮은 데 있던 사람은 높은 데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러한 운동을 하게 되면 천지의 모든 것이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가정의 2세들은 천재적으로 태어난다구요. 지금 컴퓨터 세계에서도 한국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도둑질을 하더라도 일등이라구요. 무엇을 하더라도 뒤지지 않습니다.

일본 야쿠자(やくざ;깡패)의 두목들 가운데 75퍼센트가 한국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 모든 야쿠자의 세계를 한국 사람들이 움직이고 있다구요. 일본 경제권의 5분의 2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자들도 한국 사람들입니다. 그러니까 일본이 어떻게 해서든지 귀화시키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한국 남자들은 오쿠상(奧さん;아주머니)을 찾아가서 종살이까지 하면서 상속을 받겠다는 생각은 안 하는 것입니다. 핍박의 역사를 잊을 수 없는 거라구요.

지금은 어떻게 조총련과 민단을 소화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것은 복중의 쌍둥이와 마찬가지라구요. 에서와 야곱, 베레스와 세라와 같아요. 그것을 어떻게 교육해 가지고 하나로 묶느냐? 동경대 출신들을 앞세우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본도 보통 이상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면 아시아의 주체가 될 수 있다구요. 그러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한국 사람들을 소화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세계라고 하더라도 문 선생을 소화할 수 없다구요.

보통의 사람들은 미국에 이민을 가서 5년만 지나면 미국 사람이 돼 버립니다. 그런데 선생님은 30년이 되어도 미국 사람같이 되지 않는 거예요. 거꾸로, 미국 사람들을 무니로 만들고 있다구요. 주체가 상대의 자리에 설 수 없는 것입니다. 여기가 제주도지요? 일본이 섬나라인데, 이곳도 섬입니다. 기후를 비롯한 환경이 전부 다 같습니다. 규슈와 통하지요? 이 제주도에 오는 데는 비자도 없어요. 비자가 없지요? 2주일, 2주일이지요?「지금 30일입니다.」지금부터 3개월까지 노비자가 될 거라구요. 일본과 마찬가지가 된다구요.

그러면 한국 사람이 일본에 가면 어떻게 하느냐? 무장을 하는 거라구요. 통일사상으로 무장해 가지고 일본에 가면 3분의 1…. 한국 사람은 일본 사람같이 되지 않습니다. 일본 사람이 한국 사람같이 된다구요. 남자이기 때문에 말이에요. 개인적으로 보더라도 일본 사람들은 상대가 안 됩니다. 전부 다 한국 사람한테 진다구요. 모두 다 특성이 있습니다. 여자는 연약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주위에 무서운 것이 있으면 대번에 뭉쳐 버립니다. 무슨 일이 있으면 하나된다구요. 그런데 남자는 그렇지 않다구요. 무슨 일이 있으면 자기가 챔피언이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어디에 가더라도 한국 사람들이 문제라구요.

미국에서는 선생님이 종교계의 왕이지요? 그렇다고 주먹의 힘으로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진리를 가지고 그렇게 된 거라구요. 지금 아시아에서 중국의 마피아들이 문제입니다. 그 배후에는 한국 사람이 연결되어 있어요. 일본뿐만 아니라 미국도 그렇습니다. 선생님이 댄버리에 들어갔을 때 편지가 왔더라구요. 시카고 마피아의 두목인데, 이름은 서양 사람의 이름같이 되어 있지만 한국 사람이라고 하면서 선생님을 탈옥시켜 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일본 사람들도 그렇지요? 옛날에는 문 선생을 싫다고 했지만, 미국이 선생님을 필요하다고 하니까 ‘아, 문 선생은 아시아의 사람이다.’ 한다구요. 중국 사람들도 그런다구요. ‘문 선생은 아시아의 사람이다.’ 합니다. 일본 사람이 아니라고 반대하다가 요즘에는 아시아의 사람이라고 하면서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아시아의 전체가 선생님의 편입니다. 인도의 사람들도 인종이 다른 서양 사람들처럼 생겼지만 모두 다 선생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미국,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같은 나라들도 전부 다 선생님의 편이라구요.

미국이 반대하기 때문에 문 선생을 남미가 환영하고 있습니다. 신교와 구교지요? ‘신교권에서는 환영하지 않느냐? 구교권, 라틴 문화권에서는 환영한다.’ 하고 있기 때문에 3년 이내에 미국에서 30년 동안 닦은 기준까지 올라갈 수 있다구요. 자연적으로 저기압권이 고기압권에 의해서 휙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게 올라가는 중심에 선생님이 서서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삼고 방향을 전화시키는 것입니다. 지금은 반대가 없기 때문에 대번에 평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구요. 이상가정의 평준화! 그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문 선생밖에 없다구요. 그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