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는 아들딸과 하나되어 아버지를 모시고 참부모와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어머니는 아들딸과 하나되어 아버지를 모시고 참부모와 하나돼야

이제 어머니는 아들딸을 무슨 일이 있어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돼 가지고 무슨 일이 있더라도 아버지와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어떻게 돼야 하느냐? 에덴에 있어서 가인이 아벨을 죽게 만들었고, 아담이 타락해 가지고 쫓겨나야 했던 모든 것을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적 시대권에서, 천운과 더불어 가정 일치권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에서 추방당했던 본연의 완성한 아담이 메시아, 참부모인데 그 참부모와 하나돼서 일치됨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가정적 이상 기준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정착해서 같이 살겠다는 것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세계 가정적 혜택을 받는 거예요. 선생님과 더불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천운이 옹호하는 가운데 인류역사 전체를 풀 수 있는 해방권이 이루어진다는 거예요. 이런 내용을 확실히 알고 협조해야 된다구요.

한국만이 아니에요, 이것은. 이 일을 출발할 때 한국에서 시작하니만큼, 여기가 본이 될 수 있게 여자들을 내세워 가지고 세계 앞에 나가서 지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여자들을 교육해야 되겠다구요. 그러기 위해서 순결 반지를 나눠 주는 거예요. 순결 반지, 참사랑 가정 반지도 되는 거예요.

참어머니상, 참아내상, 나라를 대표한 참열녀상을 중심삼고 하늘의 운세와 더불어 이 조건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승리의 지상천국 출발 시대에 있어서 표준으로 세워 가지고 그걸 중심삼고 자매끼리나 동네의 여성들을 규합하고, 그런 여성들이 가정을 넘어서 거국적으로 이어져 가지고 그 여성들은 오시는 참부모와 하나됨으로써 하늘나라로 향할 수 있기 때문에 지상천국 개문, 천상천국 개문의 때가 되어 새 천년 왕국시대가 시작하는 거예요. 그럼으로써 우리가 움직임으로 말미암아 남북통일, 세계 통일은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그래, ‘거기에 가담할 사람은 손 들어라! 아멘!’ 하는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