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자연굴복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전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자연굴복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전법

『…하나님은 사탄이 아무리 날뛰며 돌아다닌다 해도 벌하거나 쳐 버릴 수는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했다고 하는 기준을 세워, 사탄 자신이 ‘아아, 정말 하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항복했습니다.’ 하고 고백하지 않는 한 하나님은 완전한 승리를 이룰 수가 없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개인적으로 문제요, 가정적으로 문제요,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적으로 문제예요. 하나님도 문제예요. 하나님이 이 문제를 해결 짓지 않으면 해방의 길이 없다는 거예요. 불쌍한 하나님이에요. 그걸 알기 때문에 문 총재는 하나님이 원치 않더라도 효자의 길을 가려고 아득바득 힘쓰다 보니 반대하는 세상 앞에 우뚝 솟아 가지고 반대하던 무리들이 무릎을 끓고 천년 사연을 가지고 회개할 수 있는 발판을 닦았어요.

『…세계적으로 핍박을 당해도, 세계적인 원수권에 서더라도 그들을 사랑했다고 하는 조건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런 측면에서 악을 자연굴복시키려는 하나님의 전법은 ‘원수를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말은 간단하지만 이것이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에 승패로 갈라지는 경계선이 되어 왔다는 것을 아무도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