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주체자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주체자가 되자

『…참사랑은 무엇이냐? 위하는 사랑인데 주고는 그냥 잊어버리는 것입니다.』사랑하는 부모가 설날 아들딸에게 세계에서 제일 가는 옷을 사줬다 하더라도 궁전의 자녀들을 생각하면 작기 때문에 그것 이상까지도 사주려고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사주고 기억해서는 안 돼요. 잊어버리는 거예요. 이래야 더 큰 것을 향해서 전진할 수 있다는 거예요.

『…신사숙녀 여러분! 우리 민족의 염원인 남북통일은 이 시대 하나님의 소망이기도 합니다.』고마운 말이에요. 하나님의 소망이에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해야 돼요. 그러려니 주변국가의 반대 환경을 홀로 방패막이 되어 가지고 기반 닦아 왔어요. 미국의 대통령이 내 말만 듣고 한국과 북한만 하게 된다면 통일의 날이 눈앞에 올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하나님의 소망이기도 해요. 그러니까 미국을 시켜 가지고 한국을 버리지 못하게 한 것이 하나님이에요. 끝까지 붙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 가서 그것을 붙들고 있는 거예요, 30년 동안 피눈물을 흘리면서.

『북한과 남한을 통일시켜 가지고 하나님이 안식할 수 있는 터전을 여러분 가정과 우리 교회와 나라에 쌓기를 하늘은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기도해 보라구요, 통하는 사람은. 요전에 한국에서 유명한 통하는 사람이 급보를 가지고 왔다고 해서 만나 보니 한국을 통일하지 않으면 안 되고, 그것을 할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부탁한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을 무엇으로 모시겠습니까? 무엇으로 이것을 전부 다 깨끗이 씻어야 되겠습니까? 무엇으로 씻어야 하나님이 깨끗하다고 하느냐 이겁니다. 다른 것이 아닙니다.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는 이상, 남편 아내를 사랑하는 이상, 자식을 사랑하는 이상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제물적인 제단을 쌓겠다고 하는 그 자리에서 비로소 이상적 남북통일이 나오는 것입니다.』

남북한 삼팔선만이 아니에요. 이상적인 남북통일이에요. 우주 전부가 통일되는 거예요.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 했는데, 그런 때예요. 여러분은 ‘부모를 버리고, 처자를 버리고 통일전선에 나와라!’ 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그것을 끊어 버리고 제단을 쌓아 제물을 드리는 곳에 하나님의 해방권이 생기는 거예요.

『이상적 동서문화의 통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분리됐던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의 이상적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지옥과 천국의 해방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사랑의 키(Key;열쇠)가 필요한 것입니다.』

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여러분은 예수님이 베드로한테 천국 열쇠를 준 것이 무엇인지 알아요? 참사랑의 열쇠예요. 몰랐어요, 기독교인들은. 이 참사랑의 열쇠는 안 열리는 것이 없어요. 원수의 금고도 정성을 다 해서 끝까지 위하면서 그들을 살려 주겠다고 하면 재까닥 열린다구요. 자기가 잘 살고 자기 이익을 위하는 것이 아니에요.

나 문 총재가 수십억 달러의 돈을 벌었지만 제일 가난한 사람이에요. 세계에 뿌렸어요, 한국에 뿌리지 않고. 한국 가지고는 안 돼요. 세계가 한국을 보호해야지요. 그렇지 않으면 통일 못 해요. 독자적으로는 못 해요. 한국이 갈라진 것이 한국 민족 때문이에요? 세계 열강들의 틈바구니에서 열강들의 행동에 의하여 분립된 것이니 그 이상의 환경을 갖지 않으면 통일이 안 돼요.

그래서 참사랑의 열쇠가 나는 절대 필요하다! 한번 해봐요. 나는 참사랑의 열쇠가 절대 필요하다!「나는 참사랑의 열쇠가 절대 필요하다!」왜 내 소리만도 못해요? 3천5백 명이 모였다는데 소리가 왜 그래요? 기분이 좋지 않다. 한번 더 해보자! 참사랑의 열쇠는 내 것이다!「참사랑의 열쇠는 내 것이다!」저녁밥을 안 먹어도 힘난다! (웃음)

『내 몸과 마음의 사랑에 의한 통일은 가정적인 사랑의 통일과 언제나 서로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가정 통일을 완전히 하면 그와 같이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식을 세계적으로 만드는 거예요. 세계 만민과 국가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이 공식을 통해서 위하는 사랑을 더하게 될 때는 나라도 통하고 세계도 통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 말이에요.

『…그러나 이 세상에는 모든 것의 주인격으로 등장할 수 있는 놀라운 인생의 가치와 그 특권적인 권한을 가진 참사랑의 주체자, 혹은 절대자가 과연 얼마나 존재하겠습니까?』

없어요. 없는데 이제부터 말씀을 들어서 알았으니까 실천해야 돼요. 아는 사람이 실천을 해서 성과를 내지 않으면 벌받는 거예요.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께서는 부디 이것을 잊지 말고 몸과 마음이 하나되도록 노력함으로써, 자기 부부끼리 더 높이 위할 수 있는 사랑함에서부터 가정과 민족과 국가와 세계를 사랑할 수 있는 참된 사람과 가정이 되기를 바랍니다.』

참된 사람 참된 가정, 아담 해와 타락 전에 바랐던 것이 그거예요. 결혼을 잘못해서 핏줄이 뒤집어졌으니 재차 접붙이는 축복을 받아야 하는데 그것이 통일교회의 국제합동결혼식입니다. 알겠어요?「예.」

『…그 동안 본인이 주창해 온 하나님주의는 유물론 무신론의 상반된 가치관의 통일은 물론, 세속적 인본주의를 해방할 수 있는 유일한 사상으로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과 사상계에서 검증되었습니다.』

얼마나 문 총재를 시험하고 꼴아 박으려고 무슨 놀음을 다 한지 몰라요. 그러나 다 굴복했어요. 알겠어요?「예.」기쁜 소식이에요, 슬픈 소식이에요?「기쁜 소식입니다.」슬픈 소식이지, 왜 기쁜 소식이에요? 문 총재가 말하는 소식은 내 소식이니까 기쁜 소식이고, 내가 할 일이니까 기쁜 소식이에요. 그러니까 문 총재가 없어도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기쁜 소식, 슬픈 소식?「기쁜 소식!」고마워요. 그래서 검증되어 이제는 끝에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