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은 어디서부터 무엇으로 할 것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은 어디서부터 무엇으로 할 것인가

『그러므로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방안은 남과 북을 위해서 죽을 수 있는 무리들이 되는 길밖에 없습니다. 그 외에 통일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진정 같이 살고 싶은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가정은 그렇지요? 아버지가 병나면 재산을 팔든 무슨 짓이든 하는 거예요. 그보다 큰 나라, 수많은 가족들을 품고 있는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는 가정 하나쯤 희생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위나 아래나 전후?좌우를 막론하고 과거?현재?미래의 시간성을 초월한 자리에서 공통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하나의 분모가 무엇이겠습니까? 이것이 곧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이라는 말입니다.』

점령해야 돼요. 찾아야 돼요. 천신만고 수난 길이 있더라도 이걸 찾아야 된다는 걸 여러분 알아야 돼요.

『…여러분, 일자무식의 여자라도 박사와 결혼해서 사랑의 인연을 맺으면 하루아침에 박사 부인이 되지요? 이처럼 더불어 같이 살고자 하는 정의 인연을 많이 가진 사람은 오늘 통일권에 당당히 참석할 특권이 있습니다.

하나님 자신이 그러한 분이기 때문에 하나될 수 있는 생활 내용을 지니면, 동참할 수 있는 자격이 자동적으로 부여되는 것입니다.』

천운이 부여하는 거예요. 싫다고 해도 가게 되는 거예요. 우리 같은 사람은 타고났어요. 싫다고 하더라도 가게 돼요. 안 가면 문제가 생겨요. 알겠어요? 안 가면 문제가 생긴다구요. 싫다는 이상 가야 돼요. 그러니 죽더라도 가야지요.

『…나라와 더불어 살고 나서야 세계와 더불어 살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와 더불어 살고 나서 하나님과 같이 살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향토를 사랑하고 그 지역사회를 사랑해야만 애국도 가능한 것입니다.』

나라를 버리고 향토를 버려 가지고 혼자 도심지에 와 가지고 뭘 해 먹고 살겠다는 사람은 나라 다 빼앗긴다는 거예요.

『…남북통일을 이루게 되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의 통일도 여기서 벌어질 것입니다.』공산세계의 종착점과 민주세계의 종착점이 한국의 삼팔선이에요. 삼팔을 알아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여덟이에요. 8수의 중심이에요. 판문점(板門店)이 무엇인 줄 알아요? 지옥과 천국 가는 패를 받고 구별하는 곳이에요. 이것이 문 총재의 말을 들었으면 금문점(金門店)이 될 텐데, 통일천하를 이루어서 금문점이 될 텐데 판문점이 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자연 해방하지 않으면 통일천하가 안 되는 거예요. 그 놀음을 지금 내가 하고 있습니다. 유엔을 움직이고 미국을 움직이고 주변국가를 움직이는 거예요. 미국 대통령을 움직여서 국제회의를 열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어요. 문 총재가 무서운 사람입니다. 싸구려 사람이 아니에요.

『남북통일을 이루게 되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의 통일도 여기서 벌어질 것입니다.』천하통일이 되는 거예요. 오시는 참부모의 조국광복이 벌어지는 거예요. 참부모가 그런 일을 해야지, 뭘 하겠소? 그것을 바로잡아야지요. 그러니까 그런 말을 듣고 따라가 보라구요.

『…그리고 ‘나는 그대들과 더불어 참으로 같이 사는 운동을 전개할 것’이라는 다짐을 해야 합니다. 그것이 성인의 도리와 통하면 성인을 닮는 것이요, 성자의 충절을 가지고 하나님을 대해서 실천하면 하나님의 상속자, 뜻의 후계자가 된다는 것을 본인은 생애를 통해서 확인했기 때문에, 오늘 여러분에게 이런 말씀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이 말씀을 듣고 나 자신이 실천하면 나 자신이 축복을 받는다는 거예요. 상속자, 후계자가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