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부정에서 새로운 정착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완전 부정에서 새로운 정착이 이뤄져

그리고 축복가정의 앞날이라는 것은 정착해서 살지 않아요. 대이동시대에 들어가서 오색인종이 한 날 한 방향에 들어오게 되는 거예요. 여기에는 알록달록하니 별의별 사탄이 다 따라 들어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대이동이 벌어져서 조국광복이 이뤄지는 거예요.

세계의 중심 국가로 전통적 국가이기 때문에,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까지 그 전통을 따라가기 위해서는 자기 국가에서 지금까지 살던 습관이라든가 풍습을 전부 다 부정해야 돼요. 새로이 접붙여 가지고 하늘이 세운 주류 국가의 가정 전통을 따라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까지 연결시켜야 돼요. 거기에서는 제2 혹은 제3의 사탄적 관계가 일소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이름까지 잊어버리라는 거예요. 자기 이름을 잊어버리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를 부정하는 놀음이에요. 그리고 어머니 아버지가 살던 역사적 전통까지 부정해야 된다는 거예요. 완전 부정에서 새로운 정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씨라는 것이 그래요. 씨가 되기 위해서는 모든 요소를 끊어 버리게 돼 있기 때문에 그 가외는 포기하더라도 살 수 있다는 거예요. 씨와 마찬가지예요.

씨 가운데는 자란 뿌리로부터 가지, 순, 그 모든 요소가 다 들어와 있어요. 이 핵을 딱 잡아넣었기 때문에 그 나무 전체를 부정하더라도 새로운 것이 출생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씨라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씨 가정들이에요. 씨 가정은 나무 본래의 창조이상으로서 개인 천국 완성까지 관계된 모든 전부를 집약시킨 핵과 같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 가외를 부정하는 거예요.

그래서 심어 가지고 부정되었던 환경을 흡수해서 자기가 주장할 수 있는, 흥정할 수 있는 환경 여건을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까지 연결시켜야만 씨의 목적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게 정착할 수 있는 곳이 통?반이에요.

그것을 우리가 13년 전부터 시작한 거예요. 그런데 그것이 못 됐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세계를 돌아 가지고 국가적 기준에서, 원래 국가적 기준에서 하려고 했는데 못 했으니 세계 원수를 넘어서 하늘땅을 넘어서 가지고 재차 착지를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가는 데는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밀어 제끼더라도 넘어갈 수 있는 시대에 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