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으로 잘못된 것을 어머니가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고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타락으로 잘못된 것을 어머니가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고 수습해야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뭐냐 하면, 사탄세계의 환경을 부정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 뭐라구요? 핏줄, 혈통을 부정하는 거예요. 사랑이 문제가 아니에요. 거꾸로예요. 혈통이 중요한 거예요. 그 혈통 가운데서 참사랑의 어머니 아버지를 찾아 나가는 것 아니에요? 피를 흘렸어요. 아들딸, 가인 아벨서부터 어머니 아버지의 피를 파괴시킨 거예요. 또 하나님의 본연적 사랑을 파괴시킨 거예요.

이것을 어머니가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수습하는 거예요.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데 자기 욕심이 없어야 돼요. 해와가 자기 욕심을 중심삼고 이랬기 때문에 몸뚱이에 사탄이 들어와 붙었다는 거예요. 외적인 것을 바라기 때문에 말이에요. 여기에 자기 욕심이 있어서는 안 된다구요.

욕심이 없는 가운데 아들딸을 무(無)에서부터 길러 나가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야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밑창이 깨끗해야 돼요. 여기에 와 있는 가정들이 깨끗해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고 돌게 되면 감아 버린다는 거예요. 감아 버리게 되면 앞으로 브레이크를 걸어 가지고 돌지를 못해요, 사탄이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환경을 완전히 부정해야 돼요. 자기 집이니 돈이니 무엇이니 전부 자기 것이 아니에요. 옷도 나중에는 불사르고 하늘이 축복해 준 나라의 헌법을 제정해 놓고, 옷을 전부 부정하고 벗고 있다가 나라로부터 부여받은 옷 한 가지로부터 확대해 나가라는 거예요. 접붙여 나가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