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여자들이 통?반장을 맡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여자들이 통?반장을 맡아야

『여러분은 통일사상을 가지고 통반격파를 위한 선봉장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통일교회 내에서도 정예부대라고 할 수 있는 능력 있는 강사들인 것을 알기에 일선에 내세워 중차대한 일을 맡기게 된 것입니다.

내가 미국에 갔다가 돌아오게 될 때는 틀림없이 남한 통?반장은 전부 다 하나돼 있으면 좋겠다구요. 그래, 여러분은 다 통?반장이 되는 거예요. 통?반장이 하나 안 되었다가는 보라구요. 반드시 여러분이 통?반장의 선발대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지금 전국적으로 통?반장을 다 안 하려고 하잖아요? 알겠어요? 반장을 우리가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반장을 하면 누가 해야 되느냐? 여자들이 해야 돼요. 그러니까 통일교회 여자들을 동원해 가지고 이번에 금가락지를 나눠 주고 반장들 시키는 거예요, 반장.

그래 가지고 어떻게 하느냐? 부모님 중심삼고 오빠하고 아버지가 타락했잖아요? 해와가 잘못해서 아들을 강도 만들고, 아버지를 전부 다 도적놈 만든 거예요. 그러니 아담을 죽여 버린 것을 찾아야 되고, 가인이 아벨을 죽였으니 씨족을 멸한 거예요. 하나님 편을 다 멸해 놓은 거예요. 이걸 찾아야 되는 거예요. 어디서 찾느냐? 군(郡)이 아니에요. 나라가 아니에요. 어디예요? 가정이지요?

그래, 철두철미하게 해야 됩니다. 그것이 그물 벼리와 마찬가지예요. 그걸 떼버리면 뭘 해요? 하루가 양같이 하게 되면 뭐예요? 그때지요? 안 그래요? 타고 앉아 가지고 통반격파를 해야 되는데, 어디 서울로 기어 올라오느냐구요? 지방에서 썩든가, 나무를 심어서 천년 새끼를 쳐 가지고 사방에 무성한 산림을 이뤄 그 가운데 죽어가야 되는데 그걸 못 했다는 거예요. 다 자기 멋대로 한 거라구요. 알겠어요?「예.」이번이 마지막이에요. 이것 못 하게 되면 선생님은 아예 한국에 정을 끊어 버릴 거라구요.

경상도하고 전라도하고 이 원수들끼리 하나돼야 돼요. 알겠어요?「예.」송병준이, 곽정환이, 그 다음에 또 누구야? 황선조! 황선조하고 곽정환이하고 하나 안 돼 있어. 자기들이 말은 그렇게 하지만 나는 안 믿어요. 뿌리가 어떻게 되느냐 하면 말이에요. 가인 아벨 복귀시대에 있어서 형님을 중심삼고 동생이 이렇게 돼야 돼요. 같은 자리에 설 수 없어요. 이렇게 거꾸로 돼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전부 다 문제가 생기는 거예요. 송병준이 알기를 우습게 알고 있잖아, 곽정환?「그렇지 않습니다.」우습게 알고 있잖아? 자기만큼 역량이 모자란다고 생각하고, 황선조도 그렇게 생각했어. 그걸 둘이 협력해서 이렇게 만들어야 돼. 자기 둘보다 더 가치 있게 만들어야 살길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