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회에 참석한 사람을 천주평화통일당 당원으로 가입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강연회에 참석한 사람을 천주평화통일당 당원으로 가입시켜라

황선조!「예.」이번 순회강연에 참석했던 모든 사람들을 천주평화통일가정당 당원으로서 가입시키는 것이 좋아. 그 신청서를 받아야 돼요. 문총재의 교육을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남북의 여자들을 교육함으로 말미암아 북한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여자들을 자기 마음대로 못 한다는 거예요. 아무리 나랏님이라고 해도 자기 여편네와 딸을 마음대로 못 해요. 천운이 여자들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최후의 한 가정을 중심삼은 해와권이에요.

타락하지 않은 해와가 나와서 모든 여자들이 만들어 놓은 것을 정리하는 거예요. 그래서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역사시대에 여자들로서 채우지 못했던 것을 한꺼번에 교육해서 채움으로 말미암아 천상세계 하나님이 여자로 말미암아 상처받았던 모든 것을, 천상의 모든 것을 뒤집어 놓았던 것을 메우는 거예요. 그래, 하나님이 여자로 말미암아 슬펐던 마음을 해원성사하기 위한 일이 남북통일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반지를 받은 사람들은 물론 회원이고, 자기들이 원하게 되면 열 명이라든가 얼마만큼 모아서 여자들을 흡수하는 운동을 해야 돼요. 그래서 회원증을 발부하라구요. 그것도 그것이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우리가 축복해 준 사람들을 가입시키는 거예요. 1천2백만이 되잖아요? 그 가정을 이 여자들을 통해서 다시 묶어야 돼요. 이들을 완전히 새로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이들을 남북통일 전선 사상권 내에 묶어야 되겠다구요. 그것만 묶게 되면 선거고 무엇이고, 대통령이고 무엇이고 우리 손에 놀아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곽정환!「예.」송병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남북의 모든 여성들을 교육할 수 있게끔 해요. 전라도와 경상도가 원수예요. 여기에 무엇이 떨어져 나갔느냐 하면 북한이 떨어져 나갔어요.

기독교는 북한이 중심이었어요. 6?25동란 전까지는 평양을 동양의 예루살렘이라고 했어요. 하늘의 뜻을 받들어야 할 것이 반대했기 때문에 뒤집어 박아서 대구가, 선생님을 반대하는 대구가 예루살렘이 된 거예요. 그거 안 된다구요. 부정할 수 없어요. 하늘을 쫓아낸 거예요.

첫째 기독교가 건국 당시에 나를 쫓아내서 망했는데, 나라를 중심삼고 통일세계에 있어서 지금까지 대구가 나를 쫓아내기 위한 놀음을 했어요. 제2착지를 부정하던 곳이에요. 그곳이 예루살렘 성지가 될 수 없다는 거예요. 이제는 통일 성지를 찾아가야 되는 거예요. 통일된 하나의 예루살렘을 만들기 위한 것이 지금 하는 남북통일운동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 의미에서 정식으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시켜야 된다구요. 등록시키라고 그랬지?「예.」그래서 정당한 교육을 하는 거예요. 교육기관으로서 당을 넘어서, 당원들을 끌어내려니 그 자리 이상의 자리에 서야 되겠기 때문에 등록했다는 거예요. 가정당이다 이거예요. 가정에서 타락했어요. 가정에서 여자들이 가르치지 못했기 때문에 세계를 이렇게 만들었으니 여자들을 중심삼고 일해야 된다는 거예요. 어떤 당이든지 이것을 하려고 하니 끝나게 되면 다 만나요. 당수들을 만나서 인사하고 그래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황선조 곽정환 송병준, 세 사람이 다니면서 인사하라구. ‘우리 총재님이 이 운동을 하는 것은 남북통일을 위해서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협조해서 나라에서 이어받아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갖지 못한 문총재의 기반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울타리가 돼서, 나라의 통일권을 위한 기반은 다 했기 때문에 거기에 협조하십시오.’ 하는 거예요. 가서 얘기해요. 통고해야 된다구요. 알겠나?「예.」

회원으로 모집하면 많을 거라구요. 가정당에 가입할 사람이 많을 거예요. 여자들이 해야 돼요. 그래서 여자 총장을 세웠고, 아무것도 없는 여자를 이틀 만에 부총장으로 만들었어요. 서영희, 여기에 왔나?「안 왔습니다.」두 번 만나고 그렇게 했어요. 세상에 그런 법은 없는 거예요. 다 그 준비예요. 그래서 세계여자총장대회를 했지요? 그 다음에 세계여자학장대회를 했지요? 그러면 내 할 책임은 다 했어요.

선문대학을 중심삼고 이화여대를 구겨 박아야 돼요. 이화여대에서 쫓겨난 패들을 내세워서 총장을 중심삼고 싸우는 거예요. 매일같이 방문해서 역사를 밝혀야 되겠다고 하는 거예요. 만나서 굴복시켜 가지고 옛날의 모든 것을 평준화시켜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