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 하나님보다 훌륭할 수 있게 태어난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창조주 하나님보다 훌륭할 수 있게 태어난 인간

문총재가 참부모라고 하는데 참부모라는 말이 제일 무서운 말이에요. 내가 참부모가 되지 않았으면 이런 고생을 안 해요. 아마 내가 세상에 나갔더라면 대통령을 벌써 해먹은 지 오래 됐을 거예요. 별의별 놀음 다 했을 거예요. 그런 능력 있는 사람이에요. 태어나길 그렇게 태어났어요. 여덟 살부터 결혼시켜 줬어요. 그러니까 요즘 결혼식은 틀림없겠지요?

나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 손 들어 봐요. 이놈의 도둑놈들! 전부로구만. 내려요. 그 결혼식을 누가 해준 거예요? 하나님을 대신한 참어머니 아버지이고, 하나님을 대신한 참스승이고, 하나님을 대신한 참주인이에요. 그런 분과 참왕과 백성과 같은 인연을 맺은 거예요. 그러니 핏줄이 하나된 부모보다도 더 미인이 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왜 하나님보다도 미인이 되어야 되고, 훌륭한 부모가 되어야 되느냐? 그것이 하나님이 바라던 창조이상을 이룬 아들딸로 이뤄진 가정이라는 거예요. 왜 미인이 되어야 되고, 왜 훌륭하게 되어야 되는지 알겠어요?

하나님이 제아무리 인간을 창조했다 하더라도 종적입니다. 종적 기준 하나밖에 없어요. 억만 개를 만들더라도 억만 개의 대표될 수 있는 그 하나가 남성을 대해서는 아담이라 하는 것이고, 여성을 대해서는 해와라고 하는 거예요. 이 둘이 합해 가지고 하나의 세계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아무리 능력이 많다 하더라도 절대적인 분이 창조할 때는 하나, 절대적인 남자 여자를 만든 거예요. 둘을 만들면 절대적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면 아담 해와가 결혼해서 아기를 낳을 때 절대적으로 남자 하나 낳고 여자 하나 낳을 수 있어요, 백 명, 천 명을 낳을 수 있어요? 아담이 930세까지 살았지요? 그 동안에 낳았으면 몇 쌍을 낳았을 것 같아요? 10쌍? 50쌍? 천 쌍 만 쌍을 낳더라도…. 하나의 열매를 따는 것보다 수만 개의 열매를 딴다면 주인이 기뻐하겠어요, 좋아하겠어요?「좋아합니다.」그러면 아기를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안 낳아야 되겠어요?「많이 낳아야 됩니다.」

여기에서 산아제한을 하는 간나들 손 들어 봐요. 선생님은 아기를 몇이나 낳았어요? 어머님 말대로 한 36쌍을 낳았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웃음) 왜 웃어요? 그랬으면 36가정이 필요 없잖아요? 하나님의 소원이 36수예요. 내가 이런 얘기를 하면 끝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보다 훌륭할 수 있게 우리가 태어났다, 그 하나님보다도 훌륭할 수 있다 이거예요. 아무리 창조주라 하더라도 창조주와 관계를 맺어 부자지관계가 되면 할 수 없어요.

여러분 부부를 중심삼고 부자지관계를 백 쌍 만들라는 거예요. 얼마든지 낳으라는 거예요. 옛날에는 왕궁의 중전마마를 중심삼고 몇백 명의 여자들이 있었는데, 몇천 명이라도 낳을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을 다 뭘 하겠어요? 하나님의 아들딸이면 사탄세계의 타락한 아들딸보다 낫겠어요, 못하겠어요? 낫다는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