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수 있는 존재는 참부모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수 있는 존재는 참부모뿐

색시가 있는 사람 손 들라구요. 내가 축복해 줘서 잘 사니까 축복하기 전 이상의 가치를 내가 받아 가져야 되겠다 하면 어떻게 할래요? (웃음) 웃지 말고 대답해 봐요. 여자들이 먼저 웃네. 어떻게 대답할래요? 거기에 아멘 할 거예요, 노멘 할 거예요?「아멘!」답변들은 잘 해요. 입이 이렇게 됐던 것이 안 될 때는 째 버려도 괜찮아요?「예.」

그래서 오늘로부터 여자라는 동물은 내가 주었다가 찾아와야 되겠어요. (웃음) 남자라는 동물도 여자한테 주었는데 내가 다시 찾아와야 되겠다구요. 영원히 찾아와서 마음대로 부려 가지고 하나님의 특상을 받을 수 있는 왕자 왕녀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하는 것이 부모님의 소원이에요. 뭐예요?「아멘.」아멘이 뭐예요? 아― 멘― 해야지요. 천지가 춤추게끔 해야지 아멘이 뭐예요? 다시 해봐요.「아― 멘―!」내가 그랬어요? ‘아아아-’ 하고 숨을 쉬게 되면 ‘멘멘멘―’ 해야지요. 다시 한 번 해봐요.「아- 멘-!」

‘아’는 남자고 ‘멘’은 여자예요. 알겠어요?「예.」‘멘’은 이렇게 되어 맨과 우먼, 둘이 합한 거예요. 그래서 아멘이에요. 굴리면 둥그래지기 때문에 만사 오케이다 이거예요. 아멘 하면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여자도 완성하면 통일이요, 남자도 완성하면 통일이에요. 하나의 심벌을 중심삼고 도는 상대적 관계, 상현 하현, 우현 좌현, 전현 후현이 된 구형을 만들었으니, 이것이 영원히 힘을 보급할 수 있기 위해서는 가정을 넘어서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전부 포괄하고 남을 수 있는 구형이 이루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소원을 가지고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알싸, 모를싸?「알싸!」

선생님이 몇 살 났어요? 씨름하면 여기서 3분의 1은 나한테 질 거예요. 기분 나쁘지요? 한번 해볼까요? (웃음) 내가 이기기 때문에 내 말에 절대복종해야 돼요. 선생님이 몇 살까지 살면 좋겠어요? 영계에서는 선생님이 오기를 수천억이 기다리고 있어요. 저나라도 이제부터 선생님이 정정해 줘야 돼요. 하나님이 손 못 대요. 하나님이 손댈 수 있으면 천국을 다 만들었다구요. 지상세계에서부터 정비해야 돼요.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누가 말릴 수 있느냐 이거예요. 하나님도 못 말리고 사탄도 못 말려요. 누가 말릴 수 있느냐? 참부모예요. 참부모가 통고하는 참사랑이 아니면 못 말려요.

하나님이 그렇잖아요? 하나님한테 ‘참사랑의 아들딸을 원하시지요? 그것을 찾아 주면 싸움할래요, 안 할래요?’ 할 때, 싸움하라고 해도 안 한다구요. 사탄에게 ‘너 이놈의 자식, 이 강도 새끼! 하나님의 왕자 왕녀를 거지 패 만들었지? 못 살게 만든 것이 하나님에게 고통 주기 위한 것이 아니야?’ 하는 거예요. 그래서 해방할 수 있는 거예요. 그 해방은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해요. 참부모가 해야 돼요.

그래서 참부모가 사탄 마귀인 누시엘을 해방한 것을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압니다.」읽어 봤어요? 그 날짜가 언제예요? 이놈의 자식들! 새로운 세계로 전환할 수 있는 때를 모르는 것이 통일교회 용사예요? 언제예요? 9년 2월 20일이에요, 3월 20일이에요? 모르는구만. 영계에 무관심한 작자들! 똥통을 지고 돈이 필요하다고 하는 격이라구요. 지옥 갈 수 있는 명패를 달아 놨어요. 권력이니 지식이니 무엇이니 그것 가지고 잘 써먹었어요. 그건 하나님 앞에 아무 상관이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성약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말씀 주제별정선 11권과 12권이 영계에 대한 내용이에요. 영계의 근원을 거기에 밝혀 놨어요. 상헌 씨가 이 땅에 있을 동안에 그걸 믿지 못했어요. 바른손은 영계를 붙들고 왼손은 지상을 붙들어서 시계바늘이 돌아가는 거꾸로 돌려야 된다고 한 거예요. 그게 믿어져요? 무엇 가지고 돌리느냐? 힘이 아니에요. 참사랑과 축복가정이에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