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결혼의 약속을 참부모가 와서 이루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결혼의 약속을 참부모가 와서 이루는 시대

성약시대가 뭘 하는 시대라구요? 기독교인들은 모르지요? 구약이 뭐예요? 구약은 약속을 이루지 못해서 실패한 옛날 역사다 이거예요. 무슨 약속을 못 이루었느냐? 결혼식을 못 했어요. 하나님이 원하는 사랑의 보금자리에 착지를 못 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구약을 밟아 치우고 신약이 나온 거예요. 약속을 이루자는 거예요. 이 땅 위에 참부모가 와서 결혼식 할 수 있는 약속을 이루는 것이 성약이에요. 그 전에 난 사람들은 무정란과 마찬가지예요. 결혼을 못 했어요.

하나님이 결혼식을 못 해줬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인류의 참부모가 결혼식을 못 했는데 도둑놈 새끼가 결혼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에서는 부정해야 돼요. 출가! 나라를 부정하고, 자기가 사는 세계를 부정해야 돼요. 세상의 모든 성현들이 가르친 전부를 부정하라는 거예요. 출가를 명령했어요.

그 다음에는 독신생활이에요. 지금까지 조상들이 얼마나 죄를 많이 지었어요? 이 땅을 정비해야 돼요. 청산해야 되는 거예요. 씻어 버려야 되는데 그것을 못 했다구요. 선생님 시대에 와서는 이론적으로 안 하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똑똑한 사람으로서 선발대가 되기 때문에 안 할 수 없어요.

그것을 다 알지요? 다 버렸어요? 출가를 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욕먹지 않았어요? 통일교회에 나간다고 반대 받은 사람 손 들어 봐요. 부모들이 반대하고 친척이 반대한 사람은 솔직히 손 들어 봐요. 다 환영했어요? 고향을 떠나고 담 넘어 도망갔기 때문에 문제예요. 그놈의 통일교회 교주라는 사람이 나쁘다 이거예요. 문가가 사람이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 제일 나쁜 문씨라고 해서 별의별 소리를 다 들은 거예요. 야간 도망하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왜? 버리라고 했는데 못 버리니 사탄이 얽어매기 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아무리 멧돼지가 산을 마음대로 달릴 수 있고 호랑이가 아무리 달릴 수 있어도 뒷다리가 올무에 걸리면 어떻게 돼요? 끊을 수 있어요? 사탄의 치코(올무)가 얼마나 무서워요? 하나님도 꼼짝못하게 만든 거예요. 그런 입장을 모르면 몰라도 알았으면 이 길을 가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