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외적 기반은 기독교, 내적 기반은 자기 종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외적 기반은 기독교, 내적 기반은 자기 종족

『……지상에서 영적인 상속의 기준을 세우는 것이 원칙입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주님에게 영적인 기반을 상속하시게 될 때 지상의 기독교인들이 그 다시 오시는 주님과 하나되면 지상에서 상속의 기준이 닦아질 수 있을 것인데,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그런 기준을 세워 놓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영적인 승리의 터전이 오시는 참부모 앞에 고스란히 옮겨지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다시 오시는 참부모님은 재차 영적인 상속의 기준을 복귀하고, 육적인 상속의 기준을 복귀하는 투쟁의 역사를 거쳐 나가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입니다.』

외적인 기반이 기독교고 내적인 기반이 자기 종족이에요. 축복받은 일족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외적인 기반을 연결시켜야 돼요. 축복받은 사람들이 자기 종족만이 아니에요. 사탄세계 가인권 내의 사람을 닦아 놓고 그 다음에는 일족을 닦은 거예요. 일족은 내적이에요. 안팎으로 일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기독교가 반대하더라도….

기독교가 안 따라나오면 떨어져 나가요. 머리가 안 되면 꽁지가 붙는다는 말이 있는데 딱 그런 식으로 되는 거예요. 기독교가 합해야 될 텐데 반대하니까 회회교가 통일교회와 합하려고 하고 있어요. 패러컨이라든가 와히드 대통령이 그와 같은 자리에 있어요.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가정들, 그 다음에 일족으로 축복받은 가정들이, 지금 외적 가정들을 여러분이 축복한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벨적 가정으로 묶어야 된다구요. 그걸 내버리면 안 돼요. 알겠어요?「예.」

그래 가지고 이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믿음의 일족이니까 직계 일족과 연결시키는 거예요. 믿음의 일족은 세계와 사탄과 연결되고, 또 내적인 일족은 나라와 연결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내적인 나라와 외적인 나라가 하나되면 다 끝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