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선생님 주변을 수습하고 자리잡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선생님 주변을 수습하고 자리잡아 줘야

지금 선생님의 가정에 사탄이 달라붙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제물이 되어 가지고 막아야 될 텐데, 천 가정, 만 가정이 나서서라도 말이에요. 어저께 유종관이 얘기했지? ‘이것을 해야 할 텐데….’ 하면서 선생님이 도와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내가 돈 있어요. 그 돈을 어디에 써야 되느냐 이거예요. 주변의 상처받았던 환경을 수습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에게 집을 사주려고 이번에 곽정환한테 120가정 정도 모범 될 수 있는 가정을 뽑으라고 했어요. 그런데 모범 될 수 있는 가정이 하나도 없다구요. 내가 그런 말이라도 해야 된다 이거예요. 내 주변에 있는 우리 아들딸들을 세간내 줘야 돼요. 피해 받은 친족들을, 주변의 사돈들을 자리잡아 줘야 된다구요. 그런 것을 알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 그것을 조사하고 있어요.

여러분부터 잘살게 만들어 주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아요? 종족적 환경, 국가적 환경을 만드는 거예요. 나라를 도와주고 내가 반지를 사주고 대회를 했어요. 나 돈이 없다구요. 빚지고 하는 놀음이에요. 나라를 위해서 했으면 이제 나라를 대신해서 이어받아야 할 일족을 수습해야 돼요. 일족을 수습해야 된다구요. 한씨 문씨 중에 거지 떼거리가 있으면 살려 줘야 된다구요. 이래야 자리잡는 거예요.

그 다음에 선생님의 아들딸들도 세간을 내는 거예요. 자립해야 돼요. 부모님이 언제나 데리고 살지 않아요. 부모님은 가야 할 영계에 가야 돼요. 지상보다 더 어려운 길이 남아 있어요. 그런 것을 가르쳐 주어도, 영적인 것을 알면서도 생각을 안 하고 있다는 거예요. 이웃 동네가 지나간 동네가 아니라 거쳐가야 할 동네인데 생각을 안 하고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내가 세계를 도왔으니 이제는 일족의 기반을 닦아야 돼요. 교회는 망해도 괜찮아요. 교회 간판을 떼 버렸어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나날이 자라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한국이 책임 못 하면 한국을 메워 버려요. 물이 수평으로 올라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대이동이 벌어져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내가 재산이 없어요. 소유한 무엇이 없다구요. 여러분이 마련해야 돼요. 여러분이 사탄세계의 상속권을 중심삼고 교회의 소유로서 제물 할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돼요. 복귀시대권 내에서는 상대적이기 때문에 말이에요. 교회 소유로 일족만이 아니라 나라까지 해야 돼요. 그러니까 불가피적으로 나라를 걸고 그 고개를 넘기 위한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