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누구나 신학대학을 거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누구나 신학대학을 거쳐야

그리고 서울대학에 가니 무슨 대학에 가니 하는데, 전부 다 신학교에 가라고 한 거예요.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에 가라고 한 거예요. 선문대학도 신학대학원을 세웠어요. 거치라는 거예요. 거기를 거치지 않고 취직한 녀석은 앞으로 우리 조직권 내의 그 과정을 거쳐가야 돼요. 맨 꼴래미가 될 거예요.

현재 45세 미만은 이번에 기반만 닦으면 교회 활동을 그만두고 그래야 돼요. 여자를 내세워 자리잡아 가지고 아들딸과 하나되어 그 길을 가게 된다면 천사장들은 신학교를 나와야 돼요. 유 티 에스(UTS)를 나오든가 선문대 신학대학원을 나와야 돼요. 그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앞으로 교회 책임자가 못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것을 알았으면 이제부터 그렇게 해요. 벌어 가지고 자립 자족해서 거치라구요. 지금까지는 내가 도와줬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그래서 지금 ≪참부모≫를 읽는 거예요, ≪성약시대와 이상천국≫. 국가적 기준에서 성약시대를 넘어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내가 이 ≪참부모≫를 듣고 있어요. 거기에 넘어갈 사람이 몇 사람이에요? 없잖아요?

그래서 선생님이 집을 나흘 만에 찾아가라고 하는 거예요. 가정 해체라는 거예요. 지금부터 축복가정 아들딸은 어머니 아버지가 돌아오기를 기다리지 말라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와 더불어 사탄세계를 소화하기 위해 파송하라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새로운 나라를 찾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때라구요.

마저 읽어요. 2장이 얼마나 남았나?「1절은 1페이지 남았습니다.」몇 절까지 있어?「4절까지 있습니다.」몇 페이지나 되나?「4절까지 10페이지 됩니다.」10페이지면 다 읽어.「예.」이 부분은 기독교와 참부모의 관계예요. 상대적 관계가 되어 있어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