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중심한 훈독회와 사회 중심한 훈독회로 교육해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교회 중심한 훈독회와 사회 중심한 훈독회로 교육해 나가야

그렇기 때문에 지난번에 영인들을 결혼시켜 줄 때도 원수였던 사람하고 해준 거예요. 그래, 유관순을 일본 사람하고 결혼시켜 줬어요. 국경철폐를 하라는 거예요, 국경철폐. 영육 세계에서 그런 놀음을 하니 오늘날 이 땅 위에서 남북통일을 중심삼고 우리가 밀고 나간다고 해도 반대할 것이 없어요. 일본과 미국이 협력해서 나가면 김정일은 안 날아갈 수 없어요. 그런 운세가 지금 연결되어 나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김정일이 마음대로 하면 안 돼요. 내 말을 들어야 돼요. 살길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금년 음력 8월까지 고비라고 봐요. 어떻게 하든지 이 풍토를 만들어야 되겠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러니 심각해요. 이런 것을 여러분에게 알려 줘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모이게 한 거예요. 거기에 대비할 수 있는 거국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교육 체제로 어떻게 나가느냐 이거예요. 그것이 훈독회예요.

교회를 중심삼은 훈독회가 있고, <워싱턴 타임스>의 사회를 중심삼은 훈독회가 있어요. 상하원을 중심삼고 주로부터 군까지 훈독회 하면 완전히 돌아가는 거예요. 교육도 두 훈독회를 통해서 하는 거예요. 안 듣게 되면 ‘이놈의 자식들, 네 마음대로 했지, 우리를 이용해 먹고? 약속해 놓고 얼마나 거짓말을 했어?’ 하는 거예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이제는 속지 마요. 알겠어요?「예.」

뭐 신문이 문제가 아니에요. 어디로 가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방향이 틀릴 때는 거기에 우리가 따라갈 수 없어요. 둘이 같이 갈 수 없어요. 우리가 앞서야 된다 이거예요.

두 사람이 송곳이면 갈라지지요? 남자 여자가 있다면 여자는 남자를 따라가야 되기 때문에 모가지를 잡으면 끌려나가게 되어 있다구요. 둘이 하나 할 수 없어요. 알겠어요? 우리가 우선권을 가져야 돼요.

지금 때는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어머니 자리에서 가인 아벨을 교육해야 될 때예요. 내 말을 절대 믿는 사람은 밀어주는 거예요. 우리는 사탄세계의 싸움을 조건으로 하는 정치의 야당 여당, 가인 아벨이 아니에요. 통일당이에요. ‘집 당(堂)’ 자 통일당이에요.

어머니 책임을 해서 이들을 수습해서 정성을 들여 교육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시작할 때는 사흘은 나가서 자라는 거예요. 어디든지 나가서 개인 트라이(try) 하는 거예요. 하루에 세 사람 네 사람을 우리편으로 만들어 가지고 그 집에 가서 밥을 얻어먹으면서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