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대회의 목적은 기독교와 종단을 하나 만들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훈독대회의 목적은 기독교와 종단을 하나 만들기 위한 것

왜 나흘만에 집에 들어가느냐? 예수님도 세 제자를 축복 못 해줬어요. 세 아들딸을 축복 못 하면 실패예요. 여러분 시대는 예수 시대 아니에요? 이스라엘 나라의 예수 시대니만큼 120가정을 찾아야 되는데, 지금 섭리시대는 180가정이에요. 180가정을 중심삼고 세 제자로부터 전부 다 축복해 줘야 돼요. 축복을 다 해줬지요?

그래, 가인 계열인 동시에 자기 일족을 중심삼고 묶어 주라는 거예요. 형제의 인연을 맺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까지 그것을 안 했지요? 축복가정들을 다 내버려두었지요? 신앙적 믿음의 조상 계열을 조직화해야 돼요.

자기들이 축복해 준 믿음의 아들딸을 조직화해서 그들이 가인이니 자기의 직계 혈통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어야 돼요. 알겠어요?「예.」남북이 하나되기 전에 그것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원칙적인 면에서 남북통일을 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느냐? 기독교하고 하나되어야 돼요. 그 다음에는 종교권과 하나돼야 돼요. 그러고 나서는 반대하겠으면 반대하라는 거예요. 종교권만 하나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어느 정당이든 밀면 밀려 나가야 돼요, 별의별 녀석이라 해도. 알겠어요? 갈 길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통반격파를 알겠어요? 첫 번째가 뭐예요? 어떻게 해야 된다구요?「훈독회입니다.」훈독회 하는 목적이 뭐예요? 기독교와 하나되는 거예요. 통일교회 앞에 기독교가 하나되어야 돼요. 기독교와 하나되면서 각 종단과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이번에 종단장들을 모아 가지고 형님 동생으로 다 만들어 주었지요?「예.」그래서 한 거라구요. 여러분은 뭘 해야 되느냐? 그야말로 조상을 모셔야 돼요. 셋째 번 아들을 세워야 된다구요. 어머니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 삼위기대 결정을 해야 돼요. 여러분의 아들딸들이 손자로 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이놈의 자식들, 자기 아들딸을 취직시켜서 밥벌이해 먹게 하겠다고? 대가리를 깨 버려야 돼. 이번에 안 나서면 통일교회에서 제적해 버리는 거예요. 확실히 알았어요?「예.」딴 데 취직해서 해먹는 녀석들을 일선에 내세우라구요. 다른 교인들은 밥을 굶으면서 고생했는데 그 동안 월급 받아 가지고 잘살았으면 집을 팔아서 쓸어 바치라는 거예요. 이러지 않으면 정비가 안 돼요. 이렇게 넘어가는 거예요. 법이 생기면 법으로 처리할 때가 와요.

김영휘, 아들딸이 뭘 해? 또 한번 물을 거라구. 원리가 이런데 선생님이 어떻게 해야 되겠느냐 이거예요. 똑똑히 알겠어요? 지금 선생님이 한 말이 무슨 말인지 알아요?「예.」청산해야 될 때가 왔어요. 이중성을 중심삼고 다리를 걸고 있으면 두 다리를 가지고 못 가요. 이번에 회개하면서 자체 가정을 정리해야 돼요. 여기가 천왕궁이에요. 천성왕림궁전이에요. 하늘나라의 출발 기지예요. 그러니까 확실히 해야 된다는 거예요. 확실히 못 한 사람은 여기를 마음대로 들락날락 못 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