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반대가 없으니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교육해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반대가 없으니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교육해 나가라

아들딸들이 축복받은 사람 손 들라구요 교회 일을 해요, 밥벌이를 해요? 손을 계속 들라구요. 다 일어서요. 아들딸이 교회 일을 해요, 밥벌이를 해요?「교회 일을 합니다.」교회 일 하는 사람은 앉으라구요.「아직 학생입니다.」학생이면 괜찮아요. 졸업한 사람들을 말하는 거예요. 앉으라구요.

이놈의 간나들! 선생님의 아들딸이 대학원에 들어가기 전에 대학원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 다 걸려 있어요. 먼저 박사학위를 땄다고 자랑하면 다 걸린다 이거예요. 그 기준에 맞는 탕감을 해라 이거예요. 선생님 말이 틀렸어요, 맞았어요? 성진이가 있기 때문에 대학원 간 것을 내가 용서할 수 있는 길이 있어요. 이제 원리원칙을 착지시켜야 돼요, 착지. 알겠어요?「예.」

오늘 여기에 왜 모였느냐 이거예요. 이 원리원칙 때문이에요. 선생님은 참부모를 선포했어요. 그 다음에 형제를 선포했어요. 여러분은 뭘 해야 돼요? 셋째 번은 재림시대에 해당하는 거예요. 수난을 안 당해요. 핍박이 없어요. 선생님이 있고 여러분 부모가 있으니 밀어줄 수 있어요. 대담하게 일선에 나서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럴 수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강제가 아니에요. 자기들이 해야 돼요. 안 하면 영계에 걸려 버려요. 내려요.

이번에는 집에서 못 자요. 나흘마다 한 번씩 집에서 자는 거예요. 셋이 하나되어야만 정착하는 거예요. 예수님도 잘 자리가 없었어요.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나는 새도 거처가 있으되 오직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고 탄식했지요? 집이 없어요. 여러분은 축복해 준 일족이 있다구요. 180가정을 축복해 줬고, 아들딸도 있고, 또 일족도 반대하지 않고 잘 했다고 지지한다구요.

그래서 뭘 하느냐? 조국광복을 이뤄야 돼요. 결론이 뭐라구요?「조국광복입니다.」그 조국의 삼팔선이 뭐예요? 하늘땅의 삼팔선이에요. 개인?가정?종족?민족?세계?우주가 삼팔선으로 갈라졌고, 하늘땅이 삼팔선으로 갈라져 있어요. 이건 사탄이 만든 거예요. 이제 사탄까지 굴복했어요. 사탄 졸개들이 패잔병이 되어 반대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이걸 후려갈기면 날아가게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예.」

자기 역량을 중심삼고 자기가 처한 곳에서 야당 여당을 소화하고, 그 휘하에 있는 모든 단체들을 소화할 수 있는 교육을 하라는 거예요. 교육하려니까 교회 내의 종교인 대표 교육, 그 다음에 외적 지식 있는 사람들, 정치하는 바람잡이들을 교육하는 거예요. 두 면을 교육해서 자기들 갈 길을 잡아 여러분 가정에 정착시키는 거예요.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정착시대에 왔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무슨 이름으로 기도한다구요?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지요?「예.」선생님을 믿지 마요.

이미 부과된 책임을 중심삼고 자립할 수 있는 모든 안팎의 내용을 다 알아요.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요. 위해 살아야 된다고 했지요? 가정을 어떻게 하나 만드는지 모른다는 말을 못 하게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