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 없이 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이의 없이 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나아가라

여러분이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뭐예요?「축복으로 이어받은….」승리적 실적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거예요. 참부모님의 승리적 실적이 내 실적이 되어야 돼요. 조국광복을 해야 그 일이 벌어져요. 참부모의 이름이 필요 없어요. ‘축복가정 아무개’ 하면 된다구요.

여기에 참부모의 이름을 붙였는데 그게 뭐예요? 조국광복이 안 돼 있기 때문이에요. 이북을 마음대로 왔다 갈 수 있어요? 이북을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하면 미국?일본?중국?소련을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기반이 다 돼 있어요. 소련이 반대하더라도 형제끼리 보호해서 나간다면 깨뜨려 버릴 수 없어요. 나라가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일본 여자들을 선교 보낼 때 열 사람씩, 열두 사람씩을 보내면서 대사관을 전도하라고 한 거예요. 대사관을 전도하라고 보냈다구요. 그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일본 사람은 일본 대사관을 전도하고, 한국 사람은 한국 대사관을 전도하라는 거예요.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이 딴뚜(딴전) 했어요. 어렵다고 헌드레이징을 시키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시키는 대로 안 하고 다 망쳐 놓은 거예요.

대사관을 전도했으면 지금 얼마나 좋겠어요? 한국 대사관들이 후원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잘 하라고 후원하는 거예요. 각국에 나갔던 국가 메시아가 있으면 여기에 들어와 있는 대사관들이 합해 가지고 한국 정부에 얼마나 항의하겠어요? 왜 후원 안 하느냐고 말이에요.

지금 그런 기반도 없잖아요? 고독단신이에요. 준비를 못 해 가지고 지옥에 떨어질 수 있는 모양을 가지고 선생님 앞에서 별의별 놀음을 하는 거예요. 거꾸로 다니는 녀석, 옆으로 굴러다니는 녀석, 별의별 녀석이 다 있다는 거예요.

정통을 지켜야 되겠다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어요. 그런 사람을 우습게 보고 있어요. 잘 먹고 잘 살겠다고 해 가지고 고생하는 선교사를 자기 아들한테는 안 시키겠다고 별의별 학교에 보냈어요. 그놈의 자식이 하늘 앞에 선 사람이에요?

선생님은 죽을 사지에 간 거예요. 푸에르테 올림포가 얼마나 위험한 곳인지 알아요? 아메리카노 호텔이 얼마나 위험한 곳인지 알아요? 남미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에요. 강도범들, 법정에 서면 사형 받을 사람들이 피신하는 곳이에요.

거기는 한 주일이면 한 사람씩 총살당해 죽어요. 우리가 산 농장에서도 두 녀석이 죽었다구요. 그런 판국에 선생님은 맨발 벗고, 맨발이 아니에요. 맨몸뚱이로 들어가 있는데, 어느 누가 염려를 했어요? 이놈의 자식들! 내가 그런 일을 했으니 북한이 문제가 아니에요.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

이의가 없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내 무슨, 여편네 무엇, 아기 무엇? 군대 소집에 출정하는데 어머니가 죽었다고 보류돼요? 사탄세계도 하고 있는 그 이상 할 수 없는 사람은 돌아가는 거예요. 이번에 그런 결심이 안 서면 다 고향으로 돌아가라구요. 앞장서서 가야 할 사람들이 길을 망치는 놀음을 해서는 안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