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제일 시급한 것은 선거제도 개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한국에서 제일 시급한 것은 선거제도 개혁

그러면 한국에 있어서 제일 시급한 것이 무엇이냐를 생각해 봤어요? 곽정환!「통반격파를 완료해야 됩니다.」통반격파가 마음대로 되나? 야당 여당이 도움을 주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종교세계가 도움 주면 얼마나 좋겠어요? 야당 여당이 나를 반대했어요. 종교가 나를 배신하고, 백성이 다 반대했던 거예요. 이것을 탕감하기 위해서는 전체를 동원해서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힘으로, 돈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니에요. 자연굴복할 수 있는 환경 여건을 해놓아야 돼요.

그 방법은 무엇이냐? 나라가 지금까지 부정선거를 해서 여당이 유리했어요. 그런데 선거하는데 출마할 사람을 여당 야당의 공동 결의 밑에서 선발해야 된다구요. 선발된 사람들은 야당이든 여당이든 국가가 그 선거비용을 대줘야 돼요. 자연히 그렇게 되는 거예요.

여기에 4당이 있으면 4당을 중심삼고 국회의원 출마를 아무나 할 수 없어요. 똥개 새끼 아무나 할 수 없어요. 국가와 민족 앞에 지방의 유지가 되어 환영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 출마할 수 있게 해놓는 거예요. 4당이 실력이 있는 다섯 사람이면 다섯 사람, 열 사람이면 열 사람이 경쟁하는 거예요. 얼마든지 좋아요. 경쟁해서 국회의원 후보를 뽑는 거예요. 국회의원에 당선된 사람은 동생이 되는 거예요. 형님이 선출했으니 동생이 되라는 거예요. 이런 환경만 만들면 자동적으로 하늘나라의 가정 편성, 국가 편성이 이루어지는 거라구요. 그런데 그것을 못 하고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데 무슨 비례대표제? 이것은 언제나 여당이 해먹자는 주의라구요. 비례제가 뭐야, 비례제? 애국하는 데도 비례제야? 어린애가 애국하든 장수가 애국하든 생명을 바쳐 가지고 눈물을 흘리는 데는 민족을 넘어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세계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진짜 애국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