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들어가서 교육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집집마다 들어가서 교육하라

아들딸이 전부 다 문제예요. 가서 책임져 가지고 지도하게 된다면 어느 가정이든지 반대하지 않는다구요. 그런 가정 환경이 우리에게 연결될 수 있는 시대상이 이루어졌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이라구요. 곽정환!「예.」곽정환은 얼마나 준비하겠어? 몇 억이나 할래, 몇 억?

선생님 생각이 어때요? 그렇게만 한다면 어떻게 될 것 같아요? 그럴 수 있다면 내가 130억을 빚을 얻어 가지고라도 대치해 줄지 모르지요. 어때요?

그러면 국회의원에 출마해서 당선 못 된 사람들도 도 책임자, 도의원, 군까지 자동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요. 정당을 하나 만들면 좋겠어요? 유종관!「예.」정당을 만들면 좋다고 옛날에 생각했지?「예.」정당을 만들어서 국회의원을 당선시키려면 20억 이상 30억을 가져야 돼요. 열 명이 당선되려면 3백억이 들어가요. 그 놀음을 할 거예요, 선생님이 말씀한 이 놀음을 할 거예요?

국회의원이 열 명만 당선되겠어요? 지금까지 인연된 사람을 볼 때 수십 명이 될 거예요. 그렇게 볼 때 당을 만들어야 되겠어요, 이런 놀음을 해야 되겠어요? 사광기!「예. 이런 놀음을 해야 됩니다.」(웃음) 역사에 없는 놀음이에요. 3개 당이 고꾸라져요.

야당 여당 전부 다 출마기금을 내라 이거예요. 그래서 공평하게 나눠 줘야 돼요. 그래야 선거에 출마할 수 있는 자격이 돼요. 국가적 심판이에요. 이러 이러한 공적이 있어 가지고 몇십만이 지원할 수 있는 환경적인 요건을 갖추면 자동적인 성취예요. 그때 선별하는 거예요. 국회의원에 출마할 수 있는 예비선거를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임자네들은 다 들어갈 거라구요. 다 들어가겠어요, 안 들어가겠어요?

설사 우리가 도망가더라도 내세우려고 하는 거예요. 그거 한번 해보자구요, 해보지 말자구요? 왜 대답을 안 해요? 그러면 나라가 살겠어요, 죽겠어요? 남북이 통일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되겠습니다.」집집마다 들어가서 우리가 어디에서든지 잘 수 있어요. 가서 교육하는 거예요.

자, 해야 되겠어요, 말아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해야 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그러면 1억씩 빚지는 거예요.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일족이 뼈가 부러지더라도 무슨 짓을 해서라도 벌어들여야 돼요. 내리라구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