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책임 못 하면 나라를 만들어 세계를 수습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한국이 책임 못 하면 나라를 만들어 세계를 수습할 수 있어

똑똑히 알라구요. 한국이 못 하게 되면 한국 대신 섬에다가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대사관을 설정해서 순식간에 세계를 수습할 수 있어요. 하늘나라의 대사관을 설정하는 거예요. 땅에 가서 살 수도 있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소유권을 인정했다구요. 마찬가지라구요. 사탄이 소유권을 중심삼고 악한 놀음을 했는데 사탄을 굴복시켜 하늘나라의 소유권으로 만들어 소유한다는 거예요. 모든 사람들에게 가르쳐 주면 일방통행으로 수습돼요.

자르딘에서 33개 주 교육이 다 끝냈다며?「예.」우리 축구팀이 가서 경기하는데 자기 주(州) 팀을 제쳐놓고 환영하는 사람도 생겨났다며?「예, 그렇습니다. (윤정로)」그런 거예요. 국경이 다 무너져요.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사실 중에 사실이에요. 영원한 사실이에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을 들어 보면 너무 세밀히 가르쳐 주었어요. 핑계할 도리가 없어요. 들어 보니까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적당히예요? 골수를 쪼개 가지고 밝혀 주었어요. 정신차려야 돼요.

밥 먹고 살면 뭘 해요? 벌레와 같이 어두운 지옥을 찾아 기어 들어가는데. 차라리 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했는데. 선생님을 만나지 않았으면 좋을 뻔했는데. 선생님이 가르쳐 준 모든 것에 대해 부정적인 결과를 만들어 놓고 통일교회 교인이라고? 공부시키기 위해 학교를 보냈는데 영점 이하가 되어 가지고 백 점 맞았다고 자랑할 수 있어요? 그런 법은 없다구요. 나라를 찾아야 돼요. 알겠어요?

여기 앞에 있는 사람들, 공상(空想)하고 다니지 마요. 곡괭이로 땅을 파는 거예요. 곡괭이를 가지고 매일같이 굴을 파는 거예요. 누구를 이용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자기들이 선두에 서서 전진적 명령을 함과 동시에 자기가 앞장서서 끌고 가야 돼요. 내세워 가지고는 안 돼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앞장서 나왔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여러분을 내세우지 않아요. 지금까지 길을 닦아 나왔어요, 나 홀로. ‘홀로 아리랑’의 독도와 마찬가지예요.

엊그제 독도를 수중촬영 한 것을 보니까 독도가 보화예요. 남양의 어족까지도 거기에 모여 살고 있더라구요. 아시아에서 한 곳밖에 없어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