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세워지면 일제 정비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나라가 세워지면 일제 정비시대가 와

『그것이 오늘날 통일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예수님과 열두 사도가 가정을 못 이뤘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축복을 통해 70문도, 120문도의 가정을 다시 찾아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천국이 열립니다.』

세 아들, 12가정, 그 다음에 72문도, 120문도예요. 예수님이 120문도를 축복할 수 있는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국가가 이스라엘 나라로 되는 거예요. 430가정이면 모든 이스라엘 백성은 그 국민이 되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430쌍을 중심삼고 어느 성씨나 한국 사람은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놓은 거예요. 그게 탕감노정이라구요.

그런데 축복받은 사람들이 그 세워진 책임을, 나라를 찾기 위해서 얼마나 수고했느냐 이거예요. 예수님을 모시고 나라가 없으니 전진적인 무대가 되어 로마를 점령하기 위해서 선두에 서야 될 텐데 거꿀잡이가 돼 있어요.

430가정 다음에 뭐예요? 777가정이에요. 세계를 걸고 넘기 위한 777가정이에요. 그 다음엔 1800가정이에요. 이건 6수에 3수예요. 소생?장성?완성,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삼 육 십팔(3×6〓18)이에요.

그 다음에는 6000가정이에요. 6수와 9수예요. 9수는 3수를 3배 한 거예요. 소생?장성?완성, 3단계로 사탄이 지배하는 거예요. 그걸 6000가정을 중심삼고 복귀하는 거예요.

그 다음엔 뭐예요?「6500가정입니다.」6700가정, 이건 7000쌍이 넘는다구요. 6500가정이 아니라 6700가정이 되어야 돼요. 그래야 완성 기준이 닦아져요. 그 다음은 3만쌍이에요. 3만쌍은 귀일수예요. 해방시대, 축복해방 세계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랬습니다.」

3만쌍 한다고 할 때 곽정환 눈이 시멘트 눈이 됐던 것을 생각해?「예.」(웃음) 초종교적으로 전도하고 축복하라고 할 때 안 된다고 그랬어, 된다고 그랬어?「아버님이 이룩하셨습니다.」3만쌍을 한 거예요. 그 다음엔 뭐예요?「36만쌍입니다.」그것을 몇 년 만에 했어요?「3년 만에 했습니다.」3년 후에 한 거예요. 그걸 생각하기 때문에 통일교회 패들이 남북통일을 문제시하지도 않아요.

하나님을 가만 보면, 환경적으로 선생님을 중심삼고 관계되는 사실을 보면 그 일을 이미 준비해 놓고 고리를 매어 놓았더라 이거예요. 고리를 다 만들어 가지고 딱딱딱 매면 전부 연결된다 이거예요. 그것을 여러분이 못 하면 전부 빼앗겨 버려요. 이제 법이 제정되면 통일교회 일제 정비시대가 와요, 이런 원리를 중심삼고.

그러니 여러분은 매일매일 자서전을 써야 돼요. 알겠어요?「예.」지금 훈독한 내용에 몇 퍼센트 맞는 나다 이거예요. 자기들이 알아요. 50퍼센트냐, 40퍼센트냐, 60퍼센트냐 이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민족을 넘고 국가를 넘어가야 될 때는 민족까지 차지할 수 있는 그런 기준에 서지 않으면 국가를 상속받을 수 없는 거예요. 원리가 그래요. 그냥은 안 넘어간다구요.

내가 방금 뭐라고 그랬어요? 뜻이 이뤄질 때는, 나라가 세워질 때는 뭐가 된다구요?「일제 정비시대가 온다고 하셨습니다.」무엇으로 정비해요? 법이에요, 법. 천년만년 변치 않는 하늘의 헌법이에요.

그걸 볼 때 법 저쪽 바깥에 있어요.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내각에 손을 대고 대통령에 손을 대서 법을 설정하면 그 전 사람들은 전부 용서받는 것이 아니에요. 법이 설정된다면 안팎으로 같은 법을 중심삼아 가지고 치리 받는 거예요. 아무리 여당이라 하더라도 그 법에 치리를 받아요, 안 받아요?「받습니다.」받아요. 마찬가지예요. 야당도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여당 사람들이 법에 걸리고 야당 사람들이 법에 안 걸리면, 야당 사람은 해방되는 것이고 여당 사람은 거꾸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런 때가 온다는 거예요. 내가 밝히 이야기한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