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의 원리적 기준에 들어맞아야 영원히 존속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의 원리적 기준에 들어맞아야 영원히 존속해

『……여러분은 천국에 가겠다는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땅 위에 천국을 건설하겠다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천국을 건설하기 전에 여러분 자신이 먼저 천국인이 되어야 합니다. 천국인이 되려면 아버지의 마음이 내 마음이요, 내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를 정도로 아버지와 심정일체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래서 땅 위에서 아버지의 마음을 대신하고, 주님과 선조들의 마음을 대신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역사적인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전에 구구절과 삼십절을 지낸 후에 영계도 밝아졌다는 상헌 씨의 보고를 들었지요?「예.」지옥에 있는 영들도 구원받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는 거예요. 공포의 마음을 가지고 나날을 살던 환경이 사라져 가고 희망을 갖게 됐다는 거예요. 밝은 빛이 비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건 왜 그래요? 지상에서 섭리적인 모든 것을 탕감해 놓았기 때문에 그렇다는 거예요.

아담 해와도 선생님이 1960년에 가정을 출발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가까이에 온 거예요. 가인적 축복가정으로 세워진 거예요. 성인과 살인마를 같이 축복해 준 것도 마찬가지예요. 지옥 중의 맨 밑창에 있었던 거예요. 그러니까 자기 선조들이 갔으니 책임을 내가 해야 돼요. 그 이하의 모든 백성도 천국 갈 수 있는 조건이 성립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축복가정이 되면 누구든지 전부 조건적 성립이 연결되어서 상하로 통할 수 있고, 상하로 통하면 좌우로 통할 수 있는 거예요. 동서로 통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다음엔 전후관계로도 통할 수 있는 거예요. 전후관계는 앞으로 국가를 찾으면 3대가 돼요. 국가만 찾으면 1대, 2대, 3대가 그냥 그대로 살아나는 거예요.

하나님하고 아담이 1대 2대인데 3대가 없어요. 성약시대에는 가정을 중심삼고 3대가 벌어져요. 하나님과 예수가 1대 2대고 예수의 가정을 중심삼은 아들딸이 3대예요. 그래서 완성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런 혈연적 관계를 여러분이 몰라요. 아무 것도 모르잖아요?

그래, 선생님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180도 주고받아 가지고 돌 수 있기 때문에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게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북극이 있으면 영원히 남극이 있어야 되고, 동이 있으면 영원히 서쪽이 있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다 주먹구구식이 아니에요. 원리적 기준을 중심삼고 그 페이스에 들어맞아야 이 땅 위에 영원히 존속할 수 있어요. 영원한 하늘의 법도에 들어맞아야 영원히 존속하지, 지상에서 자기가 적당히 생각하던 기준으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는 표제를 세운 거예요.

제2차 40년노정이 벌어질 때 그것을 선언했지요?「예.」‘새소망 농장 선언’이에요, 자르딘 1차 선언. 2차 선언이 뭐예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드는 데서 통일교회에서는 3대가 연결돼요. 가인 아벨이 축복권 내에 들어간다구요. 3차 세계 축복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그들이 하나되면 국가 기준을 중심삼고 연결시켜서, 나라를 찾게 되면 세계의 축복가정들은 그냥 그대로 피난민 같은 백성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내가 지금 뭐라고 그랬어요? 피난민으로 들어온다는 거예요. 외국에 나갔던 동포들이 다시 들어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들어온다는 거예요.

나라만 찾게 되면 들어와서 수속을 밟는 거예요. 교육과정은 6개월도 안 걸려요. 40일 과정을 거치면 본 궤도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다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임자들은 반대했지만, 그들이 총생축헌납제를 나라를 대신해서 바친다고 할 때 한계가 없다는 거예요. 그래야 청산될 것 아니에요?

여자들은 삼각 팬티만 하나 입고 전부 팔아서 지옥 국민 해방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남자야 천사장인데 남길 것이 있어요? 벌거벗겨서 동산 어디에 가두어 가지고 재교육을 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