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하고 완전 부정해야 참부모와 혈통이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하고 완전 부정해야 참부모와 혈통이 연결돼

『……트루 페어런츠가 뭐예요? 육신 부모와 참부모가 무엇을 달라요? 참부모가 뭐예요? 뭐하는 것이 참부모예요? 무슨 사랑을 가르쳐 주는 것이 참부모라구요? 사랑을 중심삼고 말할 때, 그 육신 부모와 참부모와 무엇이 달라요? 사랑에 대한 개념이 달라요. 사랑의 개념이 다르다는 거예요. 여러분의 육적 부모는 육신을 중심삼은 사랑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영적 부모는 영적인 세계를 중심삼은 사랑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내용이 다르다는 거예요.』

핏줄이 다르다구요. 핏줄이 다르니까 연결시킬 수 없어요. 횡적으로도 연결 안 되고, 종적으로도 연결 안 된다구요. 완전히 종이 되어 부정해야 된다는 거예요. 인간 세상은 사상을 중심삼고 나오고, 종교는 하나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이상을 품어 나왔는데, 종적인 하늘나라와 횡적인 세상을 다 부정해야 돼요. 자!

『……악한 부모가 생겨남으로 말미암아 횡적인 면에서 싸움이 벌어져 둘로 갈라졌습니다. 또 종적인 선한 신(神)과 악한 신의 세계로 갈라졌습니다. 거짓 부모가 생겨나 이렇게 됐으니 여기에 참부모가 옴으로 말미암아 이게 주고받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타락이 생겨났으니 이것을 대치하기 위해서는 참부모가 나와야 됩니다. 참이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종적 기준에 둘이 생기고 횡적 기준에 둘이 생겼다구요. 조상이 하나님이 안 되고 사탄이 된 거예요. 그러니 뒤집어 놓아야 돼요. 뒤집어 놓으려면 180도 반대의 길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게 공식이에요. 180도가 되어야 뒤집어지는 거예요. 180도가 되어야 수평이 되지요?

두 세계를 하나 만들려면 영계를 알아야 되는데, 지금까지 영계를 몰랐어요. 영계를 참부모가 와서 가르쳐 줌으로 말미암아, 세상을 완전히 부정하면 자동적으로 이 종횡이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참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부정해야 돼요. 참사람의 근원은 핏줄이에요. 하나님과 인간이 부자지관계를 맺은 것은 핏줄이 맺어졌다는 거예요. 핏줄이 연결된 거예요.

그 핏줄 가운데는 참생명과 참사랑이 연결되어 있다는 거예요. 참사랑과 참생명의 열매가 핏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남기는 것이 아니고 생명을 남기는 것이 아니고 만민과 연결될 수 있는 핏줄을 남기는 거예요. 나무로 말하면 한 나무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하나의 가지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 가지의 생명 줄은 언제나 큰 생명 줄의 뿌리로 말미암은 줄기와 순으로 통하는 생명을 보급 받지 않고는 존속할 수 없어요. 그러니 자기라는 개념이 있어서는 크지를 못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가지가 자기를 중심삼고 크지 못한다는 거예요. 뿌리를 의지하고 줄기를 의지하고 순을 의지해서만 커요.

상헌 씨의 보고에도 있잖아요? 고차적인 가정에서 그럴 수 없는 가정이 비참한 거예요. 타락이라는 것, 혈통을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비참한지 모른다는 거예요. 이번의 보고 가운데도 그런 것이 나오지요?「예.」자기가 무슨 죄를 지었는지 다 나타나요. 그렇다고 그 환경을 떠나갈 수 없어요. 그런 것을 모르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 그러고 사는 거예요.

이 집들을 한꺼번에 불사를 것이라구요. 나에게는 필요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나라와 세계를 바라지 집을 바라지 않아요. 개인?가정?종족?민족을 희생시켜서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를 위해서 모든 것을 투입하기 때문에 민족보다도 나라를 먼저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게 원리관이에요. 선생님이 적당히 말한 것이 아니에요. 원리관에 비추어서 전부 다 이론 체계에 연결되어 있다구요.

영계를 알기 때문에 제 아무리 무엇이 있더라도 그 길을 가야 돼요. 그리고 걸어온 그 기반이 얼마나 크다는 걸 알아요. 백 번 죽더라도 버릴 수 없는 가치 있는 것임을 알아요. 일생으로 대신할 수 없는 몇백 배 몇천 배 가치 있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죽음 고개도 넘고 넘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지 감사하게 생각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저런 것을 거짓말로 알고 영계에 가서 어떻게 할 거예요? 절벽강산으로 담이 그냥 남아지는 거예요. 잘났다고 하지 말라는 거예요. 하고 나서는 부끄러운 거예요. 갈 길을 못 간 사람들이 꼬리를 치고 세상에 망살을 심어 보라구요. 망살의 환경을 만들면 인간으로서 참의 길을 절대 찾을 수 없는 거예요.